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타이탄플랫폼, IBM 인터커넥트 2017 참가

2017-03-20 10:49
편집부 press@bodnara.co.kr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기업 타이탄플랫폼이 19일(현지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IBM 인터커넥트 2017(IBM InterConnect 2017)’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IBM 인터커넥트는 관련 업계의 동향과 기술을 공유하는 IBM의 대규모 연례행사로 매년 전세계 전문가들과 유수 기업들이 참여해왔다. 최근 북미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타이탄플랫폼은 이번 행사에서 발표를 맡아 글로벌 기업으로서 그 면모를 나타낼 예정이다.

발표를 맡은 타이탄플랫폼 정진성 인프라 팀장은 저작권 보호 기술인 TCI 식별코드, 스마트 콘텐츠 플랫폼 ‘윈벤션(winvention)’, 그리고 새로운 유형의 디바이스 ‘클루웍스 5(clueworks 5)’ 등의 기술과 서비스를 소개한다. 그리고 이를 바탕으로 형성될 새로운 콘텐츠 생태계를 전망할 예정이다. 발표는 현지시각으로 20일(월) 오후 4시 15분에 진행된다.

타이탄플랫폼의 TCI(TiTANplatform Content Identifier) 식별코드는 디지털 콘텐츠의 불법 배포를  방지하고 유통 경로를 추적함으로써 저작자의 권리를 보호하는 핵심기술이다. 이를 기반으로 한 스마트 콘텐츠 플랫폼 ‘윈벤션’은 영화, UCC, 웹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 북미지역에도 서비스를 시작한다. 또한 ‘클루웍스 5’는 디지털 콘텐츠의 양방향 교류와 홈게이트웨이가 가능한 신개념 디바이스로 출시 전부터 산업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윤재영 타이탄플랫폼 대표이사는 “전 세계적으로 디지털 콘텐츠 시장이 급성장함에 따라 올해 IBM  인터커넥트에서 관련 논의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발표를 계기로 타이탄플랫폼이 가진  기술력과 서비스를 전세계에 선보이고, 앞으로 디지털 콘텐츠 산업의 글로벌 주자로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