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인스타그램, 라이브 스토리 방송 저장 기능 업데이트

2017-03-21 11:26
편집부 press@bodnara.co.kr
인스타그램(Instagram)이 인스타그램 라이브 스토리(Instagram Live Stories, 이하 ‘라이브 스토리’)를 휴대폰에 저장하는 기능을 선보인다.



오늘부터 인스타그램 최신 버전(10.12 이상)을 설치한 사용자들은 라이브 스토리를 저장해 팔로워들과 공유한 순간을 간직하고, 원할 때 다시 볼 수 있다. 방송을 마친 후에 화면의 오른쪽 상단에 나타나는 ‘저장’ 버튼( )을 누르면 라이브로 송출된 영상이 휴대폰에 저장된다. 라이브 스토리에 달린 실시간 댓글, ‘좋아요’ 및 시청자 수는 저장되지 않는다.

라이브 스토리를 이용해 실시간 방송을 하려면 인스타그램 촬영 화면에서 가장 왼쪽에 위치한 ‘라이브’ 탭을 눌러 ‘라이브 방송 시작하기’를 선택하면 된다. 방송 중에는 시청자의 댓글과 ‘좋아요’를 확인하고 대화를 할 수 있으며, 직접 공지 댓글을 달거나 댓글 기능을 끌 수도 있다. 방송은 최대 한 시간까지 가능하다.

지난 1월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라이브 스토리는 가수 이효리(@hyoleehyolee), 아이돌 그룹 세븐틴(@saythename_17), 래퍼 그레이(@callmegray) 등 많은 연예인들은 물론 국내 600만 명의 월 활동 사용자들이 팔로워들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데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iOS와 안드로이드 버전 모두에 적용된다. 라이브 스토리 저장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고객 센터(help.instagra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