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팅크웨어, KT-LG유플러스와 통합 모바일 내비게이션 원내비 출시

2017-07-20 11:27
편집부 press@bodnara.co.kr

팅크웨어가 KT, LG유플러스와 손잡고 통합 모바일 내비게이션 ‘원내비(OneNavi)’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원내비’는 기존 양 통신사의 인프라를 활용, 실시간 교통정보를 반영한 빠르고 정확한 경로안내 반영은 물론 각사 내비게이션의 장점 및 사용 고객들의 이용 패턴을 분석해 경로안내 및 사용자 편의기능을 강화했다. 또한 복잡한 구간에서의 명확한 경로안내를 위해 ‘움직이는 교차로’, ‘보이스턴’ 등의 신규 기능을 더했다. 신규 기능인 ‘움직이는 교차로’는 기존에 복잡한 교차로에서의 경로를 실제 도로의 사진과 그래픽을 합성한 경로안내 기능이다. '보이스턴’은 지도상의 경로 안내선 만으로는 주행에 어려움을 느꼈었던 이용자에게 유용한 기능이다. 목적지로 이동 중 백화점 등의 큰 건물 혹은 관심지역(POI, Point of Interest)이 있을 경우, “000를 지나서 우회전 하세요”와 같은 직관적인 안내 멘트를 제공해 사용자가 주행 중 혼선을 겪지 않도록 지원한다.

이 밖에도 큰길과 직선도로 위주로 안내하는 ▲초보자 탐색옵션, ▲개인별 주행이력(주행거리, 목적지 등)과 기존 서비스인 ▲경로상 최저가 주유소 안내, ▲목적지에 특정시간에 도착하기 위해 출발시간을 예측해서 알려주는 타임머신, ▲블랙박스, ▲헤드업디스플레이(HUD), ▲114 안내 데이터베이스에 기반한 정확도 높은 목적지 검색 및 주변 검색, ▲운전중 자동응답 기능, ▲맛집 정보 업데이트 등의 기능도 통합해 향상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한편, ‘원내비’를 사용하는 KT, LG유플러스 등 자사 통신사 사용자는 데이터 사용이 무료이며, 이번 출시를 기념해 ‘출석 체크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