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 뉴스 홈 인기 디지탈 뉴스

갤럭시S8 액티브 실물 사진 유출? 평평한 화면에 늘어난 배터리 탑재

2017-07-24 11:19
이수원 수석기자 swlee@bodnara.co.kr

삼성전자 갤럭시 S8 액티브로 추정되는 실기 사진이 유출됐다.

 삼성전자는 그 동안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S 시리즈를 출시한 다음 방진방수 및 미군 표준 안전성을 지원하는 러기드 모델 갤럭시 S 액티브를 별도로 선보였는데, 이번에도 미국 AT&T를 통해 갤럭시 S8 액티브를 출시한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실제 모델로 추정되는 제품 사진이 유출된 것이다.

Droid Holic에 올라온 갤럭시 S8 액티브 유출 사진은 모서리 부분이 강화된 러기드 스마트폰 특유의 디자인에 후면부는 S8과 동일한 카메라와 센서를 탑재한 것으로 보인다.

하단에는 USB Type-C 포트와 3.5mm 이어폰 잭이 달려있는데 갤럭시 S8에 케이스를 씌워놓은 것처럼 보이지만 전면 디스플레이가 갤럭시 S8에 사용된 새로운 18.5:9 비율에 소프트웨어 버튼이 들어간 것으로 갤럭시 S8 파생 모델임을 추정할 수 있다. SIM 카드 및 microSD 메모리 카드는 슬롯 양면에 장착하는 방식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갤럭시 S8 및 갤럭시 S8 플러스는 모두 양쪽 모서리가 곡면 처리된 듀얼 커브드 AMOLED지만 갤럭시 S8 액티브는 평평한 화면으로 갤럭시 S 시리즈에서 사라진 플랫 패널 제품을 원하는 사람에게도 적합할 것으로 보인다.

배터리 용량은 갤럭시 S8이나 S8 플러스보다 증가한 4,000mAh로 스마트폰 사용 시간도 그만큼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