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서린씨앤아이, 프렉탈디자인 디파인 XL R2 시리즈 출시

2017-07-27 10:58
편집부 press@bodnara.co.kr

서린씨앤아이는 프렉탈 디자인(Fractal design)사의 빅타워 케이스 디파인 XL R2(Define XL R2) 케이스 시리즈를 출시 했다.

이번 프렉탈 디자인(Fractal design)사의 디파인 XL R2(Define XL R2) 케이스는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블랙펄 에디션, 티타늄 에디션, 총 2종이다.

디파인 XL R2(Define XL R2) 케이스 내부는 최대 480mm의 그래픽카드 장착 및 180mm의 고성능 cpu쿨러를 장착할 수 있는 넓은 내부 공간을 제공하며, E-ATX 마더보드 뿐만 아니라 XL-ATX 마도보드까지 지원한다.

또한 케이스 상단의 에어홀을 막아주는 차음재를 적용한 Modvent 팬 커버를 제공하며, 케이스 전면 및 하단에 탈착 식 먼지 필터를 적용해 외부로부터의 이물질을 최소화 하고 청소 또한 용이하다. 특히 전면은 팬 필터 커버에 팬을 탈 부착하는 방식으로, 자유롭게 탈 부착 할 수 있어 케이스 자체에 팬을 설치하는 게 아닌 팬 슬롯에 탈 부착 및 설치 하여 팬 구성이 가능하다.

2.5'인치 및 3.5 인치 HDD를 설치 할 수 있는 슬라이딩 방식의 드라이브 베이 8개를 제공하고, 별도의 드라이버가 없는 탈 부착 식 5.25인치 ODD 베이 4개를 제공하며, 케이지 방식의 드라이브 베이는 수평으로 90도 회전 시켜 장착 하거나 완전히 분리가능하고 2개의 3.5인 HDD 케이지를 반대로 따로 따로 설치 할 수 있는 등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