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 뉴스 홈 인기 디지탈 뉴스

LG전자, 풀비전 담은 보급형 LG Q6 8월 2일 이통사 출시

2017-07-31 10:53
이수원 수석기자 swlee@bodnara.co.kr

LG전자가 Q시리즈 첫 번째 스마트폰인 LG Q6를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8월 2일 출시한다.

LG Q6는 올해 상반기 LG전자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G6에 처음 탑재했던 풀비전(FullVision) 디스플레이 특징을 살리면서도 40만원대 초반의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운 중보급형 스마트폰이다.

우수한 그립감에 화면 몰입감이 뛰어난 18:9 화면비율을 갖춘 5.5인치 FHD+ 풀비전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가볍고 내구성 좋은 AL7000 계열의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한 메탈 테두리에 미 국방부의 군사 표준 규격, 밀리터리 스탠더드를 획득했다.

퀄컴 스냅드래곤 435 옥타코어 모바일 프로세서의 온도를 빠르게 내려주는 서멀 패드 등 방열 기술을 적용해 안정성을 갖췄으며, 3GB RAM과 32GB eMMC 내부 스토리지가 들어간다. LG전자는 4GB RAM에 64GB 스토리지를 탑재한 LG Q6+ 모델도 8월 중 출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G6 전략 따르는 준 프리미엄 스마트폰, LG전자 LG Q6 8월 출시)

그 밖에도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도 제품을 들어 올리면서 얼굴을 비추기만 하면 잠금 화면이 해제되도록 얼굴 인식 기능을 업그레이드 했고 △넓은 풍경을 배경으로 셀카가 가능한 전면 광각 카메라 △화면을 반으로 나눠 1:1 비율의 사진을 촬영하고 하단에서 바로 업로드하는 ‘스퀘어 카메라’ 등 탁월한 편의 기능도 갖췄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