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한국에서 플레이 가능한 PC방 프리미어 시작

2017-07-31 11:07
편집부 press@bodnara.co.kr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한국 PC방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PC방 프리미어가 시작됐다고 밝혔다.

오는 8월 15일 전세계 출시를 앞두고 있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7월 30일 한국에서만 진행되는 ‘PC방 프리미어(선공개)’가 시작됐다. 이를 통해 국내 스타크래프트 팬들은 8월15일 정식 출시에 앞서 2주간 전국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즐길 수 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Windows와 Mac PC용으로 16,500원에 출시될 예정이며 블리자드샵과 11번가를 통해 예약 판매 중으로 8월 14일까지 예약 구매한 모든 플레이어들에게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세 가지 특별한 건물 스킨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한국어를 비롯, 다양한 언어로 현지화해 선보인다. br />
오는 8월 15일 정식 출시 이후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별도로 구매 하지않고도 즐길 수 있으며 아울러 진척도에 따라 다양한 초상화를 모을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인 수집품 탭 콘텐츠를 보다 빠르게 획득할 수 있는 추가 경험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PC방에는 해당 PC방에서 플레이어들이 거둔 전적을 확인할 수 있는 전용 리더보드도 개설된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