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쏘카, 쿨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 진행

2017-07-31 11:16
편집부 press@bodnara.co.kr

쏘카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쏘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쿨 썸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쿨 썸머 페스티벌은 G마켓,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제휴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신규고객과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폭염 탈출, 쏘카 타고 얼음 땡’ 이벤트를 통해 휴가철 쏘카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를 제공한다. 쏘카에서 가장 최근 반납한 1건의 주행 거리에 따라 ▲50km미만 3천 원 ▲50~150km 5천 원 ▲150km 이상 7천 원의 스마일캐시를 지급한다. 쏘카 반납 후 애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교환된 스마일캐시는 G마켓에 등록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주행거리는 쏘카 앱 마이페이지의 예약내역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최장 주행거리를 맞추는 ‘더위 실종 퀴즈’도 실시한다. 쏘카 앱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창에 예상 주행거리를 남긴 응모자 중 정답에 가까운 거리를 맞춘 10명에게 오션월드 티켓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8월 16일까지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과 ‘가자 아울렛! 타자 쏘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쏘카부름 서비스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아츄(아이스크림, 츄러스) 교환권과 식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고객 중 신규 쏘카 회원에게는 ▲쏘카부름 무료 ▲쏘카 3시간 이용 무료 ▲쏘카 1만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8월 27일까지 진행된다.

제휴 프로모션 외에도 쏘카 고객을 위한 ▲1박 2일(2박3일) 꽉찬 휴가 쿠폰 ▲쏘스타(우수고객) 이벤트 ▲세차 인증 프로모션 등 다양한 할인 및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바캉스 시즌 쏘카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30시간 전용 1박2일, 54시간 전용 2박3일 꽉찬 휴가 쿠폰을 지급한다. 쏘카 10회 이상 탑승 고객 혹은 만 26세 이상 고객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쏘카앱 마이페이지 내 쿠폰북에서 바로 확인 가능하다.

쏘카 우수고객 대상으로도 계속해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한달 간 쏘카 이용 우수고객 전원에게 이용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맥북 프로(5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쏘카를 많이 이용할수록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세차 인증 프로모션을 통해 쏘카를 직접 세차한 인증사진을 응모하면 현금과 같은 사용 혜택을 누릴 수 있는 2만 크레딧을 제공한다. 쏘카 앱 스마트키에서 부가기능 중 세차인증 버튼을 선택하여 사진을 업로드하면 되며, 최대 3회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