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사고 수리 지원 프로그램 실시

2017-08-08 11:02
편집부 press@bodnara.co.kr

이 프로그램은 아우디 차량을 소유하고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고 수리를 원하는 모든 고객이 이용 가능하며, 사고 발생 시 무상 견인 서비스, 안전 귀가 서비스, 사고 수리 품질 보증 및 무상 점검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아우디 사고 수리 지원 프로그램 (Audi Accident Care Program)’을 통해 고객은 사고로 인해 차량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이동거리의 제약 없이 원하는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까지 차량 견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무상 견인 서비스’를 24시간 연중 무휴 이용 가능하다. 특히 상시 사륜주행이 가능한 아우디 콰트로 차량의 특성에 맞게 모든 견인은 적재견인 방식의 견인 차량을 이용하여 제공된다. (일부 적재견인이 불가한 상황 제외)

또한, 사고 차량 견인 입고 고객이 차량 입고 후 안전하고 편안하게 귀가할 수 있도록 사고 당일 혹은 견인 입고일에 한해 총 1회 5만원 이내의 교통비를 지원하는 ‘안전 귀가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고 수리를 받은 차량은 출고 후 1년 동안 ‘사고 수리 품질 보증’을 제공받으며 사고 수리 출고 후 1년 안에 ‘무상점검1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단, ‘아우디 사고 수리 지원 프로그램’은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고 수리를 진행한 경우에 한해 제공되며 고객 변심으로 아우디 공식 센터에서 수리를 원하지 않거나 외부업체에서 수리 받기를 원할 경우에는 제공되지 않는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