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서린씨앤아이, 프렉탈디자인 디파인 C, 미니C 강화유리 출시

2017-08-10 11:28
편집부 press@bodnara.co.kr

서린씨앤아이는 프렉탈 디자인(Fractal design)사의 디파인 C (Define C) 강화유리 , 디파인 미니 C (Define Mini C) 강화유리 케이스를 출시 했다.

이번 프렉탈 디자인(Fractal design)사의 디파인 디파인 C (Define C) 강화유리 , 디파인 미니 C (Define Mini C) 강화유리 케이스는 무게감 있는 스틸 프레임, 그리고 3mm의 강화유리 사이드 패널 및 두꺼운 차음재의 사이드패널 적용으로 PC 구동 시 발생하는 소음과 진동을 최소화했다.

케이스 내부는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는 HDD/SSD 케이지 시스템을 채용하여, 최대 315mm의 그래픽카드 장착 및 168mm의 고성능 cpu쿨러를 장착할 수 있으며, 파워 서플라이 커버를 제공해 파워 서플라이 연결 시 케이블을 감출 수 있다.

또한 케이스 상단의 에어홀은 냉각 효율을 높이는데 도움이 될 때도 있지만, 소음을 증가시킬 수 있어 이런 에어홀을 완벽하게 막아주는 차음재를 적용한 Modvent 팬 커버를 제공하며, 케이스 전면 및 하단, 그리고 상단에 탈착 식 먼지 필터를 적용해 외부로부터의 이물질을 최소화 한다.

전용 SSD 베이 3개 및 슬라이딩 방식의 3.5/2.5인치 겸용  HDD 베이 총 2개를 통해 2.5'인치 SSD를 총 5개 장착 할 수 있으며, 슬라이딩 방식의 3.5/2.5인치 겸용  HDD 베이 2개를 통해, 3.5인치 HDD는 2개를 장착 할 수 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