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 뉴스 홈 인기 디지탈 뉴스

[보도자료] 캐논갤러리, 나를 기억해, 쿠바 전시 개최

2017-08-11 10:46
편집부 press@bodnara.co.kr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오는 8월 12일(토)부터 9월 3일(일)까지 압구정 캐논갤러리에서 ‘나를 기억해, 쿠바(Recuérdame Cuba)’ 전시를 진행한다.


 
‘나를 기억해, 쿠바’ 프로젝트는 서로 다른 분야의 아티스트 세 명이 시간의 흐름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나라 ‘쿠바’를 여행하며 느낀 감정과 영감을 각자의 방식으로 기록한 전시다. 고풍스러운 디자인의 건물과 대비되는 형형색색의 클래식 자동차들, 언제 어디서나 들려오는 음악까지, 과거와 현재 그리고 자유로움과 절제가 공존하는 쿠바만의 매력을 사진과 그림, 그리고 음악으로 생생하게 담아냈다.

이번 전시의 수익금은 소아암, 백혈병 등 난치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의 소원을 이뤄주는 국제적 소원성취기구인 ‘한국 메이크어위시(Make a Wish) 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바쁜 투병 생활로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아이들에게 병과 싸워 이겨낼 수 있는 삶의 희망을 선물하겠다는 취지다. 후원을 원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전시가 진행되는 캐논갤러리 내부에 한국 메이크어위시 모금함이 설치되며, 작품을 구매하는 경우 구매자의 이름으로 기부된다.
 
‘나를 기억해, 쿠바’ 전시는 휴일 없이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별도의 입장료 없이 누구나 전시를 관람할 수 있다. 전시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캐논갤러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