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LG디스플레이, 중국에서 OLED TV 파트너 행사 개최

2017-09-13 11:14
이수원 수석기자 swlee@bodnara.co.kr

LG디스플레이가 중국에서 'OLED 파트너 행사(OLED Partner's Day)'를 진행했다.

LG디스플레이는 보도자료를 통해 중국 베이징에 위치한 르네상스 캐피탈 호텔에서 중국 세트업체, 유통업체, 관련 전문가 200여 명을 초청해 프리미엄 TV 시장 현황 및 OLED TV 사업 전개 방향을 공유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 가운데 전문가 포럼에는 LG전자, 소니, 필립스, 스카이웍스, 수닝 등 유통 및 세트업체와 전자상회, 시장협회 등 관련 기관의 주요 임원들이 참석했다.

행사장 한편에는 OLED의 구조, 화질을 비교할 수 있는 체험 존과 CSO 및 월페이퍼 TV 등 첨단 제품과 고객사 출시 제품 등을 살펴볼 수 있는 전시관을 마련하여 참석자들이 OLED TV의 장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LG디스플레이 여상덕 사장은 OLED TV 시장에 대해 안정적인 수율을 확보하는 동시에 올해 170~180만대, 내년에는 250만대까지 OLED TV용 패널 생산량을 확대할 것이라며, 생산 측면에서도 OLED TV가 영향력을 키워갈 수 있는 모든 준비를 마쳤다고 설명했다.

또한 더 많은 소비자들이 OLED의 가치를 알고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언급했다. 이를 위해 LG디스플레이는 중국 핵심 도시 내에서 OLED 체험관을 운영하는 한편, 광저우 타워에 OLED 랜드마크를 구축할 예정이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네오마인드 / 17-09-13 12:00/ 신고
갖고싶다 ..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