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마이크로닉스, 제로 플러스 파워서플라이 출시

2017-09-15 11:06
편집부 press@bodnara.co.kr

한미마이크로닉스가 PC의 실질 대기 전력 0W를 구현하는 ‘제로와트’ 기술을 적용한 신제품 ‘마이크로닉스 제로 플러스’ 시리즈를 출시한다.

신규 출시되는 마이크로닉스 제로 플러스 시리즈는 정격 출력 400, 500, 600W의 세 가지 모델로 구성되며 기존 출시된 ‘마이크로닉스 제로파워’ 시리즈의 상위 라인업으로 보다 강화된 성능을 제공한다. 액티브PFC 회로 설계가 더해졌으며, +12V 싱글레일 출력으로 고성능 CPU와 그래픽카드를 안정적으로 지원한다. OVP, UVP, OPP, SCP 등 만약의 사태에 대비한 보호 회로를 탑재했으며, 마이크로닉스의 특허 쿨링 기술인 ‘애프터쿨링(After Cooling)’이 제공된다.

마이크로닉스 제로 플러스 시리즈의 특장점인 ‘제로와트(Zero Wattage)’ 기술은 PC의 대기전력을 실질적으로 0.1W 미만으로 감소시킨다. PC는 대기 전력 1W를 준수하는 부품들을 사용하더라도 환경에 따라 많게는 8W까지도 대기 전력을 소모하는데 제로와트 기술은 이를 0.04W 수준까지 줄인다.

마이크로닉스는 제로 플러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선착순 2천명의 구매자에게 파워의 작동 등, 이상 여부를 손쉽게 파악할 수 있는 테스터기를 무상 증정한다. 테스터기는 제품안에 동봉되어 제공된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네오마인드 / 17-09-15 11:09/ 신고
파워하면 마이크로닉스죠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