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AMD, 라데온 크림슨 릴리브 에디션 17.10.1 드라이버 공개

2017-10-11 11:12
방수호 기자 scavenger@bodnara.co.kr

AMD가 라데온 소프트웨어 크림슨 릴리브 에디션(Crimson ReLive Edition) 17.10.1 드라이버를 공개하였다.

 

이번 드라이버는 윈도우 7 / 10용 두 가지이며 신규 게임 '미들어스-섀도우 오브 워(Middle Earth : Shadow of War)', '이블 위딘 2(Evil Within 2)' 최적화가 이루어졌다. 게임 진행 상태에 따라서 능동적으로 GPU 전력과 온도를 줄이는 라데온 칠(Radeon Chill) 프로필도 최적화에 포함된다.

또한 멀티 GPU 환경에서 '더트 4(DiRT 4)' 실행 시 특정한 지형에서 차량 타이어 그래픽이 깜빡이는 문제와 멀티 디스플레이 기술인 아이피니티(Eyefinity)를 혼합 모드에서 베젤(Bezel) 보정 못하는 문제를 해결하였다.

다만 라데온 RX 베가(Vega)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설치한 윈도우 7 시스템에서 드라이버 설치 시 시스템 정지나 충돌이 생길 수 있으며 '포르자 모터스포츠 7(Forza Motorsport 7)'은 일부 디스플레이 제품의 HDR(하이다이나믹 레인지)이 활성화되어 손상될 수 있는 등 몇 가지 문제가 있다. 따라서 그런 문제도 고려하고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결정하는 것이 좋다.

AMD 홈페이지에서 이번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네오마인드 / 17-10-11 11:48/ 신고
나의 5770 은 없군 ㅠ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