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씨게이트, NAS 및 데스크탑용 12TB드라이브 출시

2017-10-12 12:04
편집부 press@bodnara.co.kr

씨게이트 테크놀로지가 12TB 용량의 아이언울프(IronWolf)와 아이언울프 프로(IronWolf Pro), 바라쿠다 프로(BarraCuda® Pro)를 출시한다. 아이언울프와 바라쿠다 프로 12TB 드라이브는 중소기업 및 대기업의 기업 비즈니스 및 크리에이티브 전문가의 데이터 생성 및 사용량 급증에 대응하기 위해 디자인됬다.

씨게이트 12TB 바라쿠다 프로 하드 드라이브는 대용량 파일 전송부터 사진 편집과 같은 데이터 집약적 작업에 적합하다. 또한 아이언울프와 아이언울프 프로 하드 드라이브는 사용자가 NAS 시스템에 데이터를 모두 저장하고 여러 명의 사용자가 언제든지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새로운 12TB 드라이브는 씨게이트 아이언울프 헬스 매니지먼트(IronWolf Health Management, IHM) 소프트웨어를 탑재했다. 아이언울프 헬스 매니지먼트는 아이언울프나 아이언울프 프로 드라이브를 장착한 시놀로지 디스크스테이션(Synology DiskStation) NAS나 아수스토(Asustor) NAS, QNAP NAS에서 작동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아이언울프 헬스 매니지먼트는 사용자들에게 실행 가능한 예방책, 조정 또는 복구 옵션을 보여줌으로써 시스템 안전성을 향상시킨다. 이 소프트웨어는 NAS 제공업체들을 통해 다음 분기 안에 공개될 예정이다.

아이언울프와 아이언울프 프로 및 바라쿠다 프로의 12TB 제품은 현재 전 세계 각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씨게이트 가디언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네오마인드 / 17-10-12 12:16/ 신고
와 12테라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