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이엠텍, 지스타 2017에서 미출시 제품 공개 및 현장 판매

2017-11-14 10:48
편집부 press@bodnara.co.kr

이엠텍 은 한 벡스코에서 열리는 G-STAR 2017에  e스포츠 게임 리그, 'WEGL' 의 스폰서로 참가, 벡스코 야외 부스와 실내 부스에서 이엠텍 유통하는 제품 등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푸짐한 경품이 걸린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스타 2017 기간 동안, 이엠텍 야외 부스에서는 매일 한정 수량, 선착순 현장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며, 이엠텍 그래픽카드를 인터넷 가격 비교 사이트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제품 구매자 전원,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여, LED 게이밍 키보드, 게이밍 헤드셋, EVGA USB 메모리 중 1가지 사은품 또는 추가 가격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야외 이엠텍 부스에서는 또 다른 이벤트가 진행되어, 공을 과녁에 적중하거나, 골대에 넣으면, 머그컵 또는 스마트링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벡스코 내, 실내 부스에서는 그래픽카드, 유무선공유기, 메인보드, SSD등 이엠텍에서 국내 유통중인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출시 예정인 XENON 지포스 GTX 1070 Ti JETSTREAM 을 비롯하여, 파이널 판타지 14 온라인 한정판 그래픽카드, 국내 미출시 된 EVGA 그래픽카드와 노트북, 주변기기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어 방문객들을 맞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국내외에 한번도 선보이지 않은  라데온 RX VEGA 64 시리즈 그래픽카드가 국내 최초로 지스타 이엠텍 부스 현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이엠텍은 실내외 부스를 연계, 실외 부스 미션과 실내 부스 미션을 클리어해야 하는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3가지 미션을 클리어 방문객을 대상으로 매일 오후 5시 30분에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지포스 GTX 1070 이상의 고성능 그래픽카드를, 2등에는 게이밍 LED 키보드를, 3등에게는 PC게임용 USB 조이스틱을 증정한다. 4일간 진행되는 스탬프 투어 이벤트는 지스타 오픈일인 16일부터 순차적으로 보다 고성능의 그래픽카드로 업그레이드 되며, 16일에는 지포스 GTX 1070 JETSTREAM D5 8GB 파이널 판타지 에디션, 17일에는 지포스 GTX 1070 Ti STORM X Dual D5 8GB, 18일에는 EVGA 지포스 GTX 1080 FTW2 GAMING D5X 8GB, 마지막 19일에는 지포스 GTX 1080 Ti JETSTREAM D5X 11GB가 증정된다.

 
실내 부스에서는 VR 기기를 통한 이색적인 체험도 가능하다. 국내 VR기기 전문 업체, 모션 디바이스를 통해 제작된 VR 체험 기기에는 이엠텍의 고성능 그래픽카드가 장착되어 화려하고 실감나는 그래픽으로 탑승자를 가상 현실 속으로 이끌어준다. 반대편 외벽에는 수년 간의 경험을 쌓아온 커스텀 PC 전문가를 통해 제작, 이엠텍의 커스텀 PC 전문 브랜드 '레드빗' 의 튜닝 PC가 전시된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네오마인드 / 17-11-14 15:02/ 신고
캬 좋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