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마이크로소프트, 중소기업 통합마이크로소프트 365 비즈니스 국내출시

2017-12-06 10:37
편집부 press@bodnara.co.kr

마이크로소프트가 300인 이하 기업에 최적화된 통합 솔루션인 ‘마이크로소프트 365 비즈니스(Microsoft 365 Business)’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

마이크로소프트 365 비즈니스는 인텔리전트 기술이 탑재된 오피스 툴킷인 ‘오피스 365'의 다양한 생산성 및 협업 기능, 그리고 ‘Windows 10’과 ‘EMS(Enterprise Mobility + Security)’를 통해 제공되는 강력한 보안 및 디바이스 관리 기능을 함께 제공한다..

이메일, 채팅, 온라인 미팅 등 팀에 적합한 커뮤니케이션 툴을 이용해 고객이나 동료, 고객사와 보다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도우며, 그룹(Groups)이나 팀즈(Teams)와 같은 커뮤니케이션 도구로 팀원간의 대화나 컨텐츠를 손쉽게 한곳에 모아 더욱 편리한 협업 작업을 할 수 있다.

또한,업무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클라우드를 통해 언제나 최신 상태로 업데이트되어, 데스크톱, 노트북, 모바일 등 디바이스를 전환해 사용해도 파일을 손쉽게 수정하고, 연이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인터넷이 지원되지 않는 환경에서도 오프라인 작업을 저장하면 추후 클라우드와 자동 동기화가 이뤄져 업무의 연속성을 높인다.

24시간 데이터와 디바이스를 바이러스, 멀웨어 및 랜섬웨어로부터 보호해 주는 것은 물론, 멀티팩터(Multi-factor) 인증으로 자격 증명이 강화돼 디바이스 분실 및 도난으로부터 데이터와 디바이스를 보호할 수 있다. 최신 오피스 365 및 기업용 Windows 10 버전의 상시 업데이트로 최신 보안 상태를 유지하고 회사 정보에 접근하려는 디바이스에 대한 일관된 보안 프로필 적용 및 관리 정책 적용이 가능하다.

마이크로소프트 365 및 오피스 응용프로그램 등 비즈니스에 필요한 환경 설치 및 배포를 자동화해 모든 서비스와 디바이스에 대한 단일 로그인으로 접근을 단순화시켜 추가 인력 없이 빠르게 업무에 착수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네오마인드 / 17-12-06 12:56/ 신고
재포맷하기 힘든 공공기관에선 이런걸로 관리하나보군요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