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애플TV,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와 라이브 스포츠 지원

2017-12-07 11:19
이수원 수석기자 swlee@bodnara.co.kr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가 애플 TV에서 제공된다.

애플은 6일(현지시간) 보도자료를 통해 전세계 100개국 이상의 애플 TV에서 오늘부터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앱에 액세스해서 프라임 오리지널 시리즈 및 영화를 볼 수 있다고 밝혔다.

아마존 프라임 회원은 이제 애플 TV용 프라임 비디오 앱에 액세스 해서 프라임 오리지널 시리즈와 최신 영화 등 수천 편의 타이틀을 볼 수 있으며, 애플 TV 4K 사용자는 4K HDR로 제공되는 영화와 TV쇼를 감상할 수 있다.

프라임 비디오는 애플 TV 앱에 통합되어 있어 회원들이 좋아하는 아마존 영화 및 TV쇼를 아이폰, 아이패드 및 애플 TV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애플 TV에서 시리 리모트(Siri Remote) 및 범용 검색을 사용해 아마존 콘텐츠를 포함해 130만개의 영화와 TV 에피소드를 찾을 수 있게 된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뿐만 아니라 애플 TV 미국 이용자들은 스포츠 경기 생중계도 볼 수 있다. 좋아하는 팀을 선택하면 해당 팀의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알려주며, 애플 TV 앱의 새로운 전용 스포츠 탭으로 현재 진행 중이거나 곧 시작될 각종 스포츠 이벤트 내용들도 확인 가능하다.

아이튠즈(iTunes)는 이미 애플이 발표한 것처럼 기존 HD 타이틀과 동일한 가격에 4K HDR 타이틀을 제공하며, 이미 해당 콘텐츠의 HD 버전을 구입한 경우 4K HDR로 자동 업그레이드 된다.

그 외에 tvOS 11.2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애플 TV 4K 유저는 TV가 지원할 수 있는 최상의 형식으로 비디오를 변환하거나 원래의 프레임 속도와 동적 범위로 비디오를 출력할 수 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네오마인드 / 17-12-07 13:10/ 신고
한국에서 상용화는 힘들듯?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