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 뉴스 홈 인기 디지탈 뉴스

[보도자료] 가민, 항공용 스마트워치 D2 찰리 출시

2017-12-08 11:16
편집부 press@bodnara.co.kr

가민은 항공용 스마트워치 ‘D2 찰리(D2 Charlie)’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D2 찰리는 전세계 기상 레이더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파수 및 활주로 정보 등의 다양한 공항 데이터를 제공하며, 풀컬러의 무빙 맵은 경로상의 주요 지형지물을 포함해 공항, 항행 안전 시설은 물론 기본적인 도로, 도시, 수계 등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조종사의 원활한 운항을 돕는다.

사전에 유저가 설정한 고도에 도달하거나 벗어날 경우 알림을 줘 편리하고 안전한 비행이 가능한 고도 경보 기능의 탑재는 물론 풍속, 강수량, 온도, 이슬점, 기압 등의 다양한 기상정보(METAR) 및 예보(TAF)를 확인할 수 있다.

호환 가능한 스마트폰을 통해 문자, 전화, 이메일, 소셜 미디어 알림 등의 수신은 물론 가민 파일럿(Garmin Pilot™) 앱을 사용할 경우 비행 계획을 무선으로 전송할 수 있으며, GPS 정보 등을 공유하거나 동기화할 수 있다. 또한, 고도의 변화가 감지될 경우 자동으로 기록을 시작해 비행 날짜, 총 비행 시간 및 경로 등의 정보를 플라이 가민(flyGarmin®) 웹사이트 및 가민 파일럿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교체 가능한 가민의 퀵핏(QuickFit™)밴드가 적용되어 유저는 의상에 따라 혹은 기분에 따라 티타늄, 가죽, 실리콘 밴드 중 선택할 수 있다.

GPS 모드에서 최대 20시간, UltraTrac 절전 모드에서는 최대 30시간, 스마트워치 모드로 착용할 경우 최대 12일의 우수한 배터리 성능을 자랑하며, 10ATM(100미터)의 방수 등급을 갖췄다.

블랙 컬러로 출시된 D2 찰리는 가민 브랜드샵 및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1,380,000원이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네오마인드 / 17-12-08 12:31/ 신고
디자인 멋있네[요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