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넷기어, 오버워치 리그 게임 팀 서울 다이너스티 와 스폰서십 계약 체결

2018-01-11 11:15
편집부 press@bodnara.co.kr

넷기어가 게이밍 전문 네트워크 제품군인 ‘나이트호크 프로 게이밍’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이고 ‘서울 다이너스티’와 정식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서울 다이너스티는 1월 11일부터 시작하는 ‘오버워치 리그’에 출전할 서울 연고의 국내 e-스포츠 게임단이다.

서울 다이너스티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전략 슈팅 게임인 ‘오버워치’를 주종목으로 하는 전문 게임 팀으로 11일부터 미국에서 시작하는 ‘오버워치 리그’에 참가한다. 국내 오버워치 리그 APEX에서 두 차례 우승을 차지한 ‘루나틱-하이’ 팀 선수들을 기반으로 만든 팀으로 총 11명의 한국 선수로 구성되어 있다. 이 팀은 지난해 12월에 열린 프리 시즌에서 3전 전승을 기록한 강력한 우승 후보 팀으로 이번에 개최되는 ‘오버워치 리그 시즌 1’에 참가해 전 세계에서 온 팀들과 실력을 겨룰 예정이다.

이번 스폰서십 계약 체결을 통해 서울 다이너스티는 팀 유니폼에 넷기어의 나이트호크 프로 게이밍 로고를 새기고 경기에 출전할 예정이며, 넷기어는 이 팀을 위해 게이밍 전문 유무선 네트워크 장비 지원은 물론 다양한 행사 후원 활동을 병행할 계획이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네오마인드 / 18-01-12 19:04/ 신고
오호 ㄷㄷㄷ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