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한국닌텐도, 젤다무쌍/다크소울 닌텐도 스위치 게임 2종 한글화 발표

2018-01-12 14:31
이수원 수석기자 swlee@bodnara.co.kr

한국닌텐도가 닌텐도 스위치용 타이틀 2종의 한글화를 발표했다.

한국닌텐도는 12일 닌텐도 다이렉트 미니(Nintendo Direct mini)를 통해 발표된 닌텐도 스위치 신작 타이틀 가운데 '젤다무쌍 하이랄의 전설들 DX'와 '다크소울 리마스터'에 대해 한국어화 정식 발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닌텐도 인기 게임 젤다의 전설과 코에이 무쌍 시리즈의 콜라보레이션 게임인 '젤다무쌍'의 스위치 버전 신작은 기존 한국에서 발매된 닌텐도 3DS 버전의 내용은 물론 지금까지 배포된 모든 추가 콘텐츠가 수록된다.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는 총 29명에 이르며 새롭게 풀HD로 표현된 그래픽으로 하이랄의 세계에서의 일기당천을 즐길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조이콘(Joy-Con)을 나눠서 2인 플레이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링크와 젤다 캐릭터에는 2월 국내 출시 예정인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게임 속 의상이 추가되어 있다.

코에이 테크모에서 만드는 젤다무쌍 하이랄의 전설들 DX는 오는 3월 22일 국내 출시되며 희망 소비자가격은 74,800원이다.

 

'다크소울 리마스터'는 지난 2011년에 발표된 액션 RPG 게임 '다크소울(DARK SOULS)을 닌텐도 스위치를 대상으로 리마스터한 버전이다. 전세계 게이머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다크 판타지 세계관을 그대로 그래픽 최적화와 온라인 멀티플레이 기능을 확장해 다크소울 세계를 즐길 수 있다.

다만 국내 정식 발매된 닌텐도 스위치는 한국어 및 한국 닌텐도 계정을 이용한 온라인 플레이를 지원하지 않는 상황이라 한국 계정과 다운로드 판매에 대해서는 미정으로 명시하고 있다.

반다이 남코에서 만드는 다크소울 리마스터는 2018년 5월 24일 발매될 예정이며 희망 소비자가격은 45,800원이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네오마인드 / 18-01-12 19:01/ 신고
잘봤습니당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