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마이크로소프트, 3월 7일 윈도우 개발자 데이 개최

2018-02-08 11:50
이수원 수석기자 swlee@bodnara.co.kr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가 오는 3월 윈도우 개발자 행사를 진행한다.

마이크로소프트는 7일(현지시간) 윈도우 공식 블로그를 통해 '윈도우 개발자 데이(Windows Developer Day)' 행사를 오는 3월 7일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윈도우 개발자 플랫폼의 Kevin Gallo 부사장이 기조 연설을 하고 윈도우 10 최신 기능 및 업데이트에 대한 라이브 Q&A 세션도 진행된다.

얼마 전 마이크로소프트가 오는 3월 실시되는 윈도우 10 주요 기능 업데이트를 '봄 크리에이터 업데이트(Spring Creators Update)'로 부를 거라는 소식이 올라왔는데, 3월 7일 열리는 윈도우 개발자 데이 역시 이와 관련된 내용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다음 윈도우 10 업데이트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공개하지 않았지만 윈도우 개발자들을 위해 기존 윈도우 애플리케이션을 새로운 기능으로 쉽게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발전시키는 현대적인 작업 환경 구축과 애플리케이션에 인텔리전트 엣지를 활용하는 방법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윈도우 개발자 데이 참가 신청은 윈도우 개발 센터(Windows Developer Center)를 통해 접수받고 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8-02-15 11:44/ 신고
주요 기능 업데이트라 과연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