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문명 6 확장팩 '흥망성쇠(Rise and Fall)' 출시

2018-02-09 10:42
방수호 기자 scavenger@bodnara.co.kr

'시드 마이어의 문명 6 흥망성쇠(Sid Meier's Civilization VI: Rise and Fall, 이하 흥망성쇠)'가 출시되었다.

 

흥망성쇠는 문명 6 확장팩이므로 문명 6 PC판을 보유한 이들만 실행할 수 있다. 새로운 시스템과 문명, 지도자 캐릭터가 추가되어 본편과 다른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 내 활동에 따라서 황금기와 암흑기로 변경되고 암흑기를 잘 극복하면 영웅기로 변하는 '위대한 시기', 게이머의 지도력을 반영하는 도시 별 '충성심', 도시를 특색있게 관리할 수 있는 캐릭터 '총독', 게이머들이 서로 힘을 합쳐 보너스를 받을 수 있는 '향상된 동맹', 게이머의 문명이 너무 강해지면 다른 문명들이 조약을 맺어 적대하는 '비상', 문명의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연대표' 등이 새로운 시스템이다.

새로운 문명은 8개, 지도자 캐릭터는 9명이며 '신라'와 '선덕여왕'도 포함된다. 그리고 세계 불가사의 8종, 자연경관 7종, 유닛 4종, 건물 14종, 자원 3종이 추가되어 본편과 다른 느낌으로 게임을 할 수 있다.

흥망성쇠는 현재 스팀(Steam)에서 32,5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한국어 음성과 한글 자막을 제공한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8-02-16 10:21/ 신고
선덕은 여자라서 억지로 넣은듯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