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 뉴스 홈 인기 디지탈 뉴스

[보도자료] 제이씨현시스템, 기존 VIVE 트래커 사용자 대상 스포츠세트 할인 행사 진행

2018-03-12 18:36
편집부 press@bodnara.co.kr

 VIVE(바이브)의 국내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에서는 3월 9일(금)부터 약 3주간 기존 VIVE 트래커(이하 트래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트래커와 함께 사용하는 무선 서드파티 액세서리, '패들 + 라켓 스포츠세트'를 20%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패들 + 라켓 스포츠 세트'는 VR 스포츠 보조 기기로, 시간과 공간적 한계에서 벗어나 사용자가 원하는 시간과 환경에서 테니스, 스쿼시, 배드민턴, 탁구 등의 구기 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VIVE 모션인식센서가 가상현실에서 패들과 라켓의 움직임을 세밀하게 구현하여 사용자에게 실제적인 운동효과를 일으킨다.

기존 트래커 사용자라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본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매주 다른 특별한 혜택이 제공되는 'JCH멤버스'에 로그인 한 후 간단한 트래커 구매인증을 완료하면 된다. 이 후 '패들+라켓 스포츠세트'를 정상가 85,000원에서 20%할인된 6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구매 페이지가 뜨며 구매권한이 부여된다.

해당 제품의 무상A/S기간은 구매 후 1년이며 오후 2시 이전 구매 시 다음날 받을 수 있는 총알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