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코지마 히데오 디렉터, E3 2018에서 '데스 스트랜딩' 트레일러 공개?

2018-05-15 14:00
방수호 기자 scavenger@bodnara.co.kr

메탈기어 시리즈로 유명한 게임 디렉터 코지마 히데오가 신작 '데스 스트랜딩(Death Stranding)' 트레일러를 E3 2018에서 공개할 것으로 보인다.

 

코지마 디렉터는 5월 14일 자신의 트위터에 25년 전 쯤 처음 열악한 환경 속에서 디지털 편집기를 사용해본 경험담과 현재는 집에서도 4K 영상을 편집 가능하다는 내용으로 트윗을 올렸다.

그는 몇 시간 뒤 게임 제작과 달리 편집은 혼자만의 작업이어서 즐겁지만 오랜만에 하는 편집이어서 어색하지 않다는 트윗을 올렸으며, 7시간이 지난 뒤에는 후드를 뒤집어 쓴 자신의 모습과 게임 속 장면으로 추정하는 영상 사진을 올렸다.

그로 인해 코지마 디렉터가 그 동안 베일에 감춰진 데스 스트랜딩 트레일러를 조만간 공개할 것이라는 전망을 할 수 있으며 다음 달 미국 로스 엔젤레스에서 E3 2018 게임쇼가 개최되기 때문에 그때 공개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한편 데스 스트랜딩은 코지마 디렉터가 코나미를 퇴사한 뒤 설립한 코지마 프로덕션의 첫 게임이며, 메탈기어 시리즈의 프로듀서와 일러스트레이터 출신도 코나미를 퇴사하고 합류하여 게이머들과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게임이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네오마인드 / 18-05-15 17:01/ 신고
잘봤습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