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유비소프트,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올해 10월 5일 출시 예정

2018-06-12 11:00
방수호 기자 scavenger@bodnara.co.kr

유비소프트(Ubisoft)가 E3 2018에서 올해 10월 5일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Assassin's Creed Odyssey)'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발표하였다.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는 기원 전 5세기 고대 그리스의 펠로폰네소스 전쟁 기간을 배경으로 삼는다. 게이머는 가족에게 사형 선고를 받은 스파르타 용병 '알렉시오스(Alexios)' 또는 '카산드라(Kassandra)'가 되어서 젊은 추방자에서 전설적인 영웅이 되는 여행을 하는 것이 목적이다.

기존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와 달리 게이머의 선택이 중요하게 반영 되는데 새로운 양방향 대화 시스템으로 직접 게임 세계와 캐릭터, 이야기에 영향을 주고 그리스의 미래를 형성할 수 있다. 그리고 스파르타와 아테네의 대규모 전투에 참가해서 군인들을 상대하며 오픈월드에서 해상 전투를 하거나 바다를 탐험하며 자신의 배에 동료를 모집하는 것이 가능하다.

게임은 일반판 외에 골드(Gold), 디럭스(Deluxe), 얼티밋(Ultimate) 에디션이 판매 될 예정이다. 골드 에디션은 발매일보다 3인 빠른 10월 2일부터 게임을 즐길 수 있고 시즌 패스가 포함 되어서 차후 출시 될 DLC를 따로 결제하지 않고 사용 가능하다. 디럭스 에디션은 기어 팩과 해군 팩, 경험치 및 드라크마(그리스 화폐) 부스트가 포함 되어서 게임을 더 수월하게 즐길 수 있다. 얼티밋 에디션은 골드와 디럭스 에디션 콘텐츠를 모두 포함한다.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예약 주문자들에게는 추가 미션인 '블라인드 킹(The Blind King)'이 제공 된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8-06-19 10:51/ 신고
이 게임 시리즈도 끝이 없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