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SCEK, PS Vita용 닌자 액션 게임 '시노비도2: 리벤지 오브 젠' 출시

2012-03-27 10:42
방수호 기자 scavenger@bodnara.co.kr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 http://www.playstation.co.kr/)는 닌자를 소재로 다룬 잠입 액션 게임 ‘시노비도2: 리벤지 오브 젠(SHINOBIDO2: Revenge of Zen)’을 PlayStation®Vita(PS Vita)용으로 3월 30일(금) 출시한다.

 

 



PS Vita용 게임 '시노비도2: 리벤지 오브 젠'

 

‘시노비도2: 리벤지 오브 젠’은 지난 2006년 PSP®용으로 출시된 ‘시노비도 이마시메’의 결말에서 시작되는 시리즈 정식 넘버링 작품이며, 전작의 6개월 후를 배경으로 한다. 잠시 평화를 되찾은 우타카타 지역은 3개 세력의 패권 다툼으로 새로운 전쟁이 시작되려고 하며, 이러한 상황에서 플레이어는 동료들로부터 배신당하고 치명상을 입었으나 간신히 목숨을 건진 주인공 ‘젠’이 되어 게임을 즐기게 된다. 젠은 복수를 위해 원수의 행적을 쫓으며 3개의 세력으로부터 의뢰를 받아 ‘암살’, ‘정찰’, ‘수송’ 등의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시노비도2: 리벤지 오브 젠’은 임무의 선택이나 결과에 따라 이야기 구조가 달라지는 독자적인 시스템 ‘하라키리 엔진’을 제공한다. 따라서 플레이어가 3개 세력으로부터의 임무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개입함으로써 정세를 변화시키고 그러한 전황의 변화에 따라 이야기의 전개 방식과 결말도 변화하게 되므로 각기 다른 전개와 결말을 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노비도2: 리벤지 오브 젠' 게임 화면

 

젠은 벽을 달리거나 공중을 소리 없이 활공하는 등 다양한 닌자 스텔스 액션을 구사할 수 있으며, 한 순간에 적을 처치하거나 복수의 적을 연속적으로 섬멸하는 ‘참각’, 적을 소리 없이 일격에 처리하는 ‘혈사살법’ 등의 호쾌한 닌자 액션을 충분히 체험할 수 있다. 또한 PS Vita의 스크린(터치 스크린)과 후면의 터치 패드를 활용해 적이 숨은 장소를 찾거나 표적을 겨냥하는 등 간편하게 다양한 조작이 가능하다.

 

‘시노비도2: 리벤지 오브 젠’의 판매 가격은 54,800원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PlayStation® 공식 홈페이지(http://www.playstation.co.kr/)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마프티 psywin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27 10:43/ 신고
할만한 게임이 좀 늘어나는건가...
끓여만든배 / 12-03-29 2:50/ 신고
일본풍의 느낌이 많이 나는 게임이군요.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4-03 10:30/ 신고
작은 화면으로 장시간 하려면 눈에 통증이 올듯.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