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 뉴스 홈 인기 디지탈 뉴스

옴니오, 애플 iOS용 키보드 도킹스테이션 와우독 출시

2012-03-27 11:12
이수원 수석기자 swlee@bodnara.co.kr

애플 전용 액세서리 전문 기업 옴니오(대표 고도영, www.wowkeys.net )에서 애플 공식 인증을 받은 아이폰을 위한 PC 키보드 도킹스테이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와우독은 애플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터치와 같은 iOS 기기에 PC 키보드를 연결해 문자 입력 및 기능 제어를 할 수 있는 도킹스테이션으로, PC용 키보드를 활용해 카카오톡 등의 메신저나 SNS, 메모, 문서 작성 등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키보드 상단 12개의 기능키를 통해 검색, 음악재생 및 볼륨조절, 키보드 전환 등의 기능도 조절할 수 있으며, 도킹 상태에서 별도의 케이블 없이 기기 충전도 가능하다.

 

와우독은 USB 키보드와 연결하면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무선 키보드의 경우 설치파일 '와우링크'를 다운로드해서 설치하면 이용 가능하다.

 

옴니오 측은 "와우독은 기존에 사용하던 PC 키보드를 그대로 활용해 아이팟, 아이폰, 아이패드에 자유롭게 문자를 입력할 수 있게 한다"며 "애플의 인증까지 받아 애플 i시리즈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옴니오 와우독의 판매 가격은 7만원 대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마프티 psywin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27 11:29/ 신고
괜찮은 가격대네요. 키보드에...디자인도 좋구요
빈센인트 wohahawch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28 21:51/ 신고
편리하고 디자인도 좋지만.. 가격이 참...
끓여만든배 / 12-03-29 2:24/ 신고
인터넷에서 검색을 해보니 후면 USB 단자를 통해서 일반 키보드로 연결을 할 수가 있군요. 다만 제품의 가격대가 지원하는 기능에 비하면 높은 편이네요.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4-03 10:46/ 신고
7만원대가 좋은 가격이라는 생각은 안드는..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