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누리비스타, MMORPG 신작 ‘와일드버스터’ 티저사이트 공개

2012-03-27 11:34
방수호 기자 scavenger@bodnara.co.kr

㈜누리비스타는 ‘스타덕스 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MMORPG ‘와일드버스터’의 티저사이트(http://www.wildbuster.com/)를 3월 26일부로 개설하고, 게임에 대한 정보를 일부 공개했다.

 

 

 

올해 하반기 첫 공개를 목표로 제작 중인 ‘와일드버스터’는 게임 제작 경력 10년차 이상의 베테랑들이 모여 다년간 축적해 온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2011년부터 개발된 신작이다. ‘와일드버스터’는 군대라는 조직 문화와 SF 장르를 결합한 독특한 콘셉트의 MMORPG로, 빠른 캐릭터 성장과 최대 5명이 팀(스쿼드)을 이뤄 깃발 뺏기, 거점 점령 등으로 승부를 겨루는 PvP 리그가 특징이다.

 

또한 분대부터 소대, 중대, 대대 등으로 이어지는 익숙한 체계의 군대 문화를 바탕으로 하는 커뮤니티와 쉬운 조작과 낮은 진입장벽, 다양한 수집 요소 등을 통해 새롭고 즐거운 게임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에 개설된 티저사이트에서는 ‘와일드버스터’의 세계관, 캐릭터, 게임 특징 등을 알 수 있으며, 개발 중인 게임 스크린샷과 각 개발 파트 별로 직접 작성한 개발 노트도 확인할 수 있어서 서비스 이전에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궁금함을 덜어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스타덕스 스튜디오 최준 PD는 '티저사이트 오픈을 통해 본격적으로 ‘와일드버스터’를 유저들에게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계속 제작해서 유저들에게 전달하겠다. 빠른 시일 내에 와일드버스터를 통해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누리비스타는 코스닥 상장업체인 ㈜누리텔레콤의 자회사로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내맘대로 Z9별(지구별)’ 같은 캐주얼 게임과 MMORPG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제작하고 있다. ‘와일드버스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저사이트(http://www.wildbust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마프티 psywin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27 11:39/ 신고
컨셉이 특이하네요. sf적인...fps가 아니라 mmorpg였네요
앞을봐요 / 12-03-28 17:35/ 신고
그래도 잘만 만들면 괜찮긴하겠네요.. 라라크로포트의 빛의수호자 방식의 퍼즐이나 함정이 추가되면 재밋겠네요
끓여만든배 / 12-03-29 2:48/ 신고
MMORGP는 워낙 인기 있는 해외 대작 게임들이 많기 때문에 웬만해서는 쉽지 않을 듯...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4-03 11:05/ 신고
마우스 클릭질만 하는 MMORPG는 아니길.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