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에 '올인원' 업데이트 실시

2012-03-27 17:57
방수호 기자 scavenger@bodnara.co.kr

㈜넥슨(대표 서민)은 3월 27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 영웅전’에 ‘올인원(All in One)’ 업데이트를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및 기존 유저는 물론 오랜만에 게임에 복귀하는 유저도 만족할 수 있도록 게임 환경과 편의성을 개선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우선 호스트 PC의 성능에 관계 없이 보다 쾌적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중립 서버(Dedicated Server)를 일부 레이드 전투까지 추가 적용했으며, 앞으로 더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그리고 게임 내 ‘인장 시스템’을 간소화시켜 각종 아이템 및 재료와 교환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또한 길드 생성∙가입 등의 절차도 보다 간편해져서 유저들이 쉽고 편하게 길드 커뮤니티 기능을 활용할 수 있게 했다. 넥슨은 앞으로 길드 전용 창고 및 전용 스킬도 추가하는 등 마비노기 영웅전의 길드 커뮤니티 기능을 더 강화해나간다는 계획이다.

 

그 외에 일정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기록이 없는 복귀 유저들에게는 게임을 원활히 즐길 수 있도록 각종 고레벨 무기와 방어구, 포션, 보조 아이템 등이 포함된 패키지를 지급한다.

 

마비노기 영웅전 ‘올인원’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heroe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마프티 psywin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27 21:41/ 신고
주로 혼자하는 겜이었는데...길드부분을 강화하는군요
Meho ho5945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27 22:35/ 신고
이건 해킹이 너무 심하게 난무해서 못해먹겠던데... 한 석달 안하면 19금을 보여줍니다.
앞을봐요 / 12-03-28 17:33/ 신고
마영전 첫등장에 정말 설래였는데.. 거의 솔로로 하다가 같은 구간 반복하는게 정말 지겨워서 30정도하다가 접었죠.. 리니지1이나 아이온 같은 경쟁 시스템이 약했지요.
끓여만든배 / 12-03-29 2:44/ 신고
인기 있는 게임이라서 잠자고 있던 유저들이 많이 모일 듯...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4-03 11:09/ 신고
이 게임 해봤지만 솔직히 무슨 재미로 하는지..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