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천년 전쟁 끝낼 소환사 등장, 불멸 온라인 판도라의 귀환 업데이트 실시

2012-03-28 10:28
이상호 기자 ghostlee@bodnara.co.kr

게임개발 및 서비스 전문업체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MMORPG ‘불멸 온라인’의 세 번째 확장팩 ‘최후의 전쟁 Part1-판도라의 귀환’을 업데이트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후의 전쟁 Part1-판도라의 귀환’은 지난해 12월 선보인 ‘타이탄’에 이은 세 번째 확장팩으로,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명계의 왕 ‘하데스’의 부활로 시작된 천년 전쟁을 끝내기 위해 새로운 영웅인 ‘소환사’가 등장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3월부터 매달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예정인 이번 확장팩은 첫 업데이트를 통해, 동방의 사신수를 소환해 화려하고 강력한 마법을 부리는 것이 특징인 신규 클래스 ‘소환사’를 선보이며, 4월 이후에는 길드 영토전, 천문 시계 시스템, 소환수 장비 시스템, 사신수 지역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임으로써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엔도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45레벨을 달성하면 캐릭터 레벨을 90레벨로 높여주는 ‘점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특정레벨 달성 시 강화, 탈 것, 경험치 아이템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제공하고, 노트북, DSLR카메라, 뉴아이패드, 스마트 TV 등에 자동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이번 확장팩 업데이트와 관련해 인기 레이싱 모델 ‘한송이’가 직접 마이크로 사이트 내 온스크린 아바타 형태로 등장해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고 인게임 이벤트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최후의 전쟁 Part1-판도라의 귀환’ 확장팩 콘텐츠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bm.ndoo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마프티 psywin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28 11:28/ 신고
오...여자캐릭터가 전면에 나오네요
앞을봐요 / 12-03-28 17:31/ 신고
그래봤자 케쉬템 팔아먹고. 디아3 블소나오면 조용히 사라지겠네요
얼릉 본전 빼먹기를...
꾸냥 / 12-03-29 0:50/ 신고
하데스는 여기 저기서 악역으로 많이 나오네요. 지못미 하데스
끓여만든배 / 12-03-31 15:30/ 신고
레벨을 높여주는 점핑 이벤트는 특이하네요.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4-04 10:16/ 신고
온라인 게임도 많지만 할만한게 별로..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