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기가바이트 스마트기기 충전 기술 On/Off Charge, 애플 뉴 아이패드 지원

2012-03-29 11:26
권경욱 前 기자 viper2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press@bodnara.co.kr

기가바이트 (GIGABYTE)는 스마트기기의 충전을 위한 On/Off Charge 기술을 소개한 이후 다양한 장치를 지원해 왔는데 최근 발표된 애플 (Apple)의 뉴 아이패드 (New iPad)의 충전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기가바이트가 제공하는 On/Off Charge 기술은 3x USB 파워 부스트 (3x USB Power Boost) 기술로 소개되었으며, PC가 켜진 상황은 물론 꺼지거나 대기 상태에서도 전원만 연결되어 있으면 동작한다.

 

On/Off Charge 기술은 일반 USB 포트보다 더 많은 전력을 공급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에 아이폰과 기존 아이패드 제품군을 비롯해 뉴 아이패드 지원에도 문제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메인보드 프론트 패널 USB 포트 (On/Off Charge 프론트 패널 포트는 보통 붉은색 바탕에 USB 인쇄)를 이용해 지원하며, 일반 USB 포트는 0.5A를 공급해 3시간 이상의 충전이 필요하다. 기가바이트는 On/Off Charge 기술을 이용해 최대 2A 공급 가능해 충전 시간을 40% 가량 줄일 수 있다.

 

기가바이트 On/Off Charge 기술은 인텔 6 시리즈뿐만 아니라 최신 제품인 인텔 7 시리즈 메인보드 (Z77/ Z75/ H77 등) 대부분의 제품이 이를 지원한다.

 

기가바이트의 On/Off Charge 기술에 대한 소개는 여기와 보드나라 기사 성질급한 한국인을 위한 충전 기술, 기가바이트 On/Off Charge를 참고하자.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마프티 psywin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29 11:51/ 신고
usb출력이 더 좋아졌나보네요
끓여만든배 / 12-03-31 11:36/ 신고
USB 3.0 표쥰 규격보다 전류 공급량이 2배가 조금 더 넘게 가능하군요.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4-05 10:35/ 신고
해당 제품 사용자라면 관심을 가질지도 모르겠지만..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