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전투용병 FPS 쉐도우컴퍼니, 인도네시아 퍼블리싱 계약 체결

2012-03-29 11:37
이상호 기자 ghostlee@bodnara.co.kr

두빅 게임스튜디오(대표 임준혁, www.doobic.com)는 자사가 개발하고 있는 온라인 FPS ‘쉐도우컴퍼니’가 인도네시아의 IT 전문기업 미드플라자 그룹의 자회사 Qeon Interactive (대표: 리키 술리아완)와 인도네시아 서비스에 대한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쉐도우컴퍼니’는 두빅 게임스튜디오가 '언리얼3'를 사용해 준비한 온라인 FPS 게임으로, 군대가 등장하는 일반 밀리터리 FPS와 달리 에너지 신기술을 둘러싼 기업 용병들의 전투를 소재로 다루고 있으며, 일반적인 총기 사용 외에도 전투기 폭격, 헬기 지원 등의 25개 이상의 전투기술이 등장, 12 VS 12의 대규모 전투도 펼칠 수 있다.

 

Qeon Interactive는 인도네시아 IT 기반산업의 최대 사업자인 미드플라자 그룹의 자회사로, 이번 ‘쉐도우컴퍼니’의 계약을 체결하여 온라인게임 사업에 진출하며, 모회사가 가지고 있는 IT 인프라 및 다양한 사업 연계를 통해 ‘쉐도우컴퍼니’를 인도네시아의 국민 게임으로 만들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임준혁 두빅 대표는 “FPS에 대한 열정과 확신을 가지고 있는 Qeon Interactive와 파트너쉽을 맺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인도네시아 FPS의 판도를 바꾸는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쉐도우컴포니는 이번 인도네시아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함에 따라, 넥슨과 체결한 북미, 유럽, 일본, 라이브플렉스의 필리핀에 이어 인도네시아까지 총 5개 해외국가에 진출하게 되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마프티 psywin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29 11:50/ 신고
동남아 진출이라...ㄷㄷ 좋은성과 거두시길
끓여만든배 / 12-03-31 15:24/ 신고
개발중인 게임인데도 이미 여러 나라와 계약을 했군요.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4-05 10:29/ 신고
인도네시아의 유저는 얼마나 될지..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