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바른손크리에이티브, 모바일 SNG 아쿠아빌 출시 확정 및 게임 동영상 공개

2012-04-02 10:28
이상호 기자 ghostlee@bodnara.co.kr

바른손크리에이티브(대표:최종신)는 자사의 소셜네트워크 게임(이하 SNG) ‘아쿠아빌(AquaVille – the Friends)’의 첫 번째 동영상을 공개하였다.

 

 

‘아쿠아빌’은 풀 볼륨 SNG를 지향하며 시티 류의 게임 요소와 함께 다양한 수중 생물을 육성하는 요소를 고루 갖춘 하이브리드 장르로, 전세계 유저를 대상으로 아마존 클라우드를 통한 네트워크 서비스 운영 체계와 자체 엔진 기반의 스마트 모바일에 최적화된 그래픽 퀄리티 및 기능을 목표로 개발중이다.

 

 

 

또한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의 SNS를 통해 쉽게 친구를 초청하여 다양한 소셜 플레이가 가능한 모바일 SNG를 지향하며, 게임과 어우러진 자체적인 소셜 보드를 탑재하여 유저간의 커뮤니케이션을 다양한 형태로 지원, 게임을 통한 사회성과 협업, 경제이념과 환경 등의 다양한 개념을 자연스럽게 즐거운 요소로 체험할 수 있는 건전한 SNG의 모델을 지향하고 있다.

 

현재 ‘아쿠아빌’은 아이폰 버전의 4월 출시를 시작으로 상반기 내 안드로이드 기종을 포함한 스마트폰 영역의 글로벌 서비스 오픈을 목표로 개발 및 출시를 진행 중이다.

 

 

 

‘아쿠아빌’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른손크리에이티브의 홈페이지(http://www.barunsoncreativ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마프티 psywin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4-02 10:57/ 신고
이 바른손이 예전 바른손이 맞나...게임까지 ㄷㄷ
끓여만든배 / 12-04-05 9:31/ 신고
아기자기한 느낌이 드네요.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4-09 10:02/ 신고
예전에 기사에서 본 게임인데 드디어 나오나..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