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네오위즈인터넷, 모바일 리듬액션게임 ‘탭소닉’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012-04-04 11:21
방수호 기자 scavenger@bodnara.co.kr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이기원)은 모바일 리듬액션게임 ‘탭소닉’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전했다.

 

 

 

‘탭소닉’의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 편의성 강화에 초점을 맞추고 콘텐츠 추가 및 UI 전면 개편이 적용되었으며, 그 동안 ‘탭소닉’ 유저들이 제시한 다양한 의견도 적극 반영되었다.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는 두 가지로, 먼저 특정 유료곡을 1일 3회 무료 플레이할 수 있는 ‘이벤트 곡’이 신설됐다. ‘이벤트 곡’은 인기 유료곡 중 하나가 매일 변경돼 선정된다. 그리고 ‘피망플러스’ 도전 과제 및 순위표 기능을 제공하면서 게임성을 강화한 것도 특징이다.

 

또한 기존에 복잡했던 점수 획득 방식이 간단하게 변경되어 유저가 플레이하여 획득한 점수의 총점이 랭킹에 반영되고, 유저가 구매한 프리미엄 음원은 별도 카테고리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탭소닉’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10일까지 ‘10만 뮤직포인트에 도전하세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4월 10일 오전 11시 기준으로 랭킹 1위 유저에게는 약 4천 곡의 음원을 플레이할 수 있는 10만 뮤직포인트와 문화상품권 5만 원권을 제공하며, 자신의 게임 플레이 결과를 SNS에 공유하면 하루에 최대 150 뮤직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매일매일 성공’ 도전 과제 달성 시 추첨을 통해 1만 뮤직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곡’을 플레이하면 뮤직포인트 및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탭소닉’은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성을 강화할 예정이며, 향후 대전 기능을 추가하고 조만간 T스토어를 통해서도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마프티 psywin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4-04 13:02/ 신고
요거 게임 제목 자체가 네오위즈 탭소닉으로 바꼈더라구요
끓여만든배 / 12-04-05 10:00/ 신고
4천곡의 플레이가 가능한 포인트는 대단한 듯...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4-11 10:58/ 신고
랭킹 1위를 하려면 어지간해서는..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