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라이엇 게임즈, 리그 오브 레전드 프리미엄 PC방 혜택 강화

2012-04-06 11:10
이상호 기자 ghostlee@bodnara.co.kr

라이엇 게임즈(아시아 대표 오진호, www.leagueoflegends.co.kr)는 자사가 개발 및 배급하는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와 관련해 특별한 PC방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4월 6일부터 16일까지 총 2주간, 주말 피크 타임에 리그 오브 레전드의 프리미엄 PC방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내용의 이번 PC방 해택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부터 월요일 오전 6시까지 제공되며, 리그 오브 레전드 프리미엄 PC방 가맹점이라면 누구나 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라이엇 게임즈의 오진호 대표는 “많은 사용자들이 보내주시는 뜨거운 사랑 덕분에, 리그 오브 레전드가 예상을 뛰어넘는 속도로 크게 성장하고 있다”며 “폭주하는 이용량을 소화하기 위해 시스템 확충의 속도를 빠르게 올리고 있으며, PC방 측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라이엇 게임즈는 본격적인 게임 서비스 전부터 PC방과 윈-윈 전략의 일환으로 모든 챔피언 무료 제공과 보너스 IP 20% 추가 제공 등의 혜택을 프리미엄 PC방에 제공해왔다.

 

최근에는 PC방 사용시간 점유율 14-15%를 상회(게임트릭스 근거), 게임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긍정적인 성과를 얻고 있으며, 게임 사용자가 크게 몰리면서 일시적으로 서비스가 불안정하자 이에 대한 상향 보상을 결정하기도 했다.

 

리그 오브 레전드 프리미엄 PC방에 제공되는 혜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PC방 사이트(pcbang.leagueoflegend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마프티 psywin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4-06 11:48/ 신고
pc방과 잘 제휴를 해야...가장 효율적인 마케팅이죠 ㅎ
끓여만든배 / 12-04-07 17:41/ 신고
요즘 인기가 계속 높아지고 있는 게임이라서 혜택도 다양하네요.
시골 남자 kyta123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4-08 13:34/ 신고
온라인 게임과 pc방은 뗄레야 뗄수없는 관계라지만
집에서 하는 유저는 반대로 불이익이네요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4-13 10:30/ 신고
담배 냄새 쩌는 PC방에 안간지도 오래라..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