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넥슨, 서든어택 PC방 해택 강화 및 마비노기 신규 캐릭터 음유시인 공개

2012-04-06 11:21
이상호 기자 ghostlee@bodnara.co.kr

㈜넥슨(대표 서민)은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서든어택’의 PC방 프리미엄 혜택을 강화하고, 마비노기의 제네시스 2차 업데이트 ‘전장의 마에스트로-음유시인’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서든어택의 PC방 프리미엄 혜택 강화는 4월 5일부터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기존의 PC방 혜택에 추가로 누적 플레이 세 시간마다 ‘테니스 캐릭터’, ‘컬러 닉네임’ 등 캐시 아이템을 제공하는 보급 상자를 선물한다.

 

또한 ‘G36K’, ‘SCAR’ 등 PC방 전용 무기 2종과 함께 매일 게임에 접속 시 1회에 한해 무료 경험치 보상을 제공하며, 1일 최대 5회까지 가능했던 게임 내 ‘지령’ 횟수도 PC방에서는 최대 8회로 확대된다.

 

더불어 12일부터는 PC방 유저들이 별도의 쿠폰번호를 입력할 필요 없이 손 쉽게 PC방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전자 쿠폰 시스템’을 도입되며, 4월 19일부터 6월 28일까지는 같은 PC방에서 많은 유저들이 플레이 할 수록 최대 150%의 추가 경험치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오는 6월부터는 각 PC방 별로 소규모 대회를 진행할 수 있는 ‘PC방 서든어택 대회’를 웹페이지에 도입시키는 등 PC방에 특화된 다양한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다.

 

PC방 프리미엄 혜택 강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인기 MMORPG ‘마비노기’의 상반기 대규모 업데이트인 ‘제네시스’의 두 번째 업데이트 ‘전장의 마에스트로-음유시인’을 선보이기 앞서 프로모션 동영상을 공개했다.

 

 

새롭게 변화될 마비노기를 의미하는 제네시스 업데이트는 총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지난 3월 공개된 ‘신 여신강림’에 이어 오는 12일 ‘전장의 마에스트로- 음유시인’을 통해 최종 업데이트를 완성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에서는 12일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일 신규 캐릭터 ‘음유시인’이 최초로 공개되었으며, 다른 캐릭터들과 함께 몬스터들에 맞서 싸우는 모습이 담겨있어 캐릭터의 특성과 능력을 엿볼 수 있고, 마비노기 홈페이지에서는 동영상과 함께 ‘음유시인’을 배경으로 한 신규 일러스트가 함께 공개되었다.

 

 

 

한편, 넥슨은 매년 4월 전 세계적으로 진행되는 ‘세계 베개싸움의 날’을 콘셉트로 하여 게임 내 몬스터들과 베개싸움을 하고 아이템 경품도 받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이날 진행하며, 신규 무기인 베개 아이템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동영상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http://www.mabinogi.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마프티 psywin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4-06 11:47/ 신고
마비노기도 참 오래가는 게임이네요 ㄷㄷ
끓여만든배 / 12-04-07 17:39/ 신고
국내 온라인 게임은 역시 PC방 혜택이...
시골 남자 kyta123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4-08 13:33/ 신고
게임은 집에서 해야 건전해지는데,pc방만 혜택주는군요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4-13 10:35/ 신고
베개싸움의 날이라니 다소 황당한..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