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SCEK, PS Vita를 체험할 수 있는 '소니 유나이티드 캠퍼스 투어' 실시

2012-04-12 11:32
방수호 기자 scavenger@bodnara.co.kr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 http://www.playstation.co.kr/)는 4월 12일(목)부터 6주에 걸쳐 서울 및 수도권 소재 대학 총 24개교를 돌며 '소니 유나이티드(Sony United)' 캠퍼스 투어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SONY의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PlayStation Vita'

 

이번 행사는 지난 2월 출시된 최신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PlayStation®Vita (PS Vita)의 우수한 성능과 몰입감 넘치는 게임을 더욱 많은 사람들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된 것이다.

 

행사에는 체험용 차량을 개조한 공간을 활용해 약 40여대의 PS Vita가 ‘UNCHARTED: 새로운 모험의 시작™’, ‘모두의 GOLF 6’, ‘MLB12: The Show’ 등을 포함하는 11종의 전용 소프트웨어와 함께 준비되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현장 접수를 통해 PS Vita 기기와 희망하는 소프트웨어 타이틀에 대한 당일 대여 서비스도 진행할 예정이며, 이번 캠퍼스 투어 행사에는 소니코리아도 공동으로 참여하여 디지털 카메라와 노트북 등 최신 제품의 시연 기회도 제공될 예정이다. 그리고 체험에 참가한 모든 학생들에게는 SCEK에서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그 외에 캠퍼스 투어 프로모션 기간 중 현장에서 체험에 참여하고 인증 사진을 찍어 이를 PlayStation 공식 블로그(http://www.psblog.co.kr/)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PS Vita와 버거킹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실시된다.

 

SCEK의 카와우치 시로 대표는 '품질에 대해 자신이 있는 만큼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이번에 소니코리아와 공동으로 대학 캠퍼스를 찾아 체험 행사를 펼치게 되었는데, 많은 학생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주어 직접 경험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마프티 psywin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4-12 11:39/ 신고
지금 분위기가 워낙 시망이라;;; 당최 할 게임이;;
DJ Desperado / 12-04-12 15:33/ 신고
솔직히 ps3 이후로 소니가 너무 스펙에 연연해 하는거같습니다. 기기값도 높아지고 소비자도 줄었죠
주동성 bsbday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4-13 11:25/ 신고
유저들이 고성능을 요구하는데 무시할 수는 없을듯 하네요.
360보다 1년이나 늦게 나온 PS3가 성능에서 딱히 나은점도 없었구요.
끓여만든배 / 12-04-14 21:54/ 신고
대학생들은 스마트폰이나 타블렛, 컴퓨터 등에 더 관심이 많을 듯...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4-19 10:38/ 신고
요즘 이 나라 대학생들이 휴대용 게임기나 들고 다니며 게임할 여유가 있을까.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