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넥슨, 웹게임 SD삼국지의 SNG 버전 'SD삼국지 프렌즈' 싸이월드 앱스토어에 출시

2012-04-12 13:59
이상호 기자 ghostlee@bodnara.co.kr

㈜넥슨모바일(대표 임종균)은 일본 원업사(ONE-UP INC.)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퍼블리싱 하는 웹게임 ‘SD삼국지’의 소셜네트워크 게임 버전인 ‘SD삼국지: 프렌즈’를 싸이월드 앱스토어를 통해 12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SD삼국지: 프렌즈’에는 장수카드를 활용하여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구사할 수 있는 원작의 재미요소에, 친구들의 수에 따라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친구들의 랭킹을 확인할 수 있는 소셜기능들이 추가됐다.

 

이번 ‘SD삼국지: 프렌즈’ 출시를 기념하여 이달 25일까지 튜토리얼을 완료하는 유저 전원에게 싸이월드 도토리를 지급하고, 로그인 출석 및 카드를 뽑으면 게임 포인트와 뉴 아이패드, 문화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오는 5월 출시 1주년을 맞는 웹게임 ‘SD삼국지’는 현재 누적 가입자 수 50만 명을 돌파하고, 싸이월드 앱스토어는 약 200개의 라이브 게임 서비스와 누적 이용자 수 500만 명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넥슨모바일 스마트사업실 강승한 부실장은 “이미 스마트폰과 웹 버전의 연동이 가능한 ‘SD삼국지’는 이번 SNG 버전 출시를 통해 대표적인 멀티플랫폼용 게임으로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곧 1주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분들의 의견을 반영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SD삼국지: 프렌즈’는 네이트 또는 싸이월드 아이디로 앱스토어를 통해 플레이가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SD삼국지’ 홈페이지(http://www.sdsamguk.com/)와 싸이월드 공식 클럽(http://club.cyworld.com/sdsa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마프티 psywin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4-12 16:37/ 신고
헛...잘 몰랐는데 상당한 규모의 게임이었네요 ㄷㄷ
끓여만든배 / 12-04-14 21:48/ 신고
가입자수가 상당한 게임이네요.
꾸냥 / 12-04-15 23:30/ 신고
연동이 가능하다는게 좋네요.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4-19 10:55/ 신고
코에이 삼국지보다 재미있을까..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