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블리자드, 디아블로3 비공개 베타 테스트 4월 말 확정

2012-04-13 12:35
이수원 수석기자 swlee@bodnara.co.kr

디아블로3의 국내 베타 테스트 일정이 공개됐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www.blizzard.com)는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 시리즈의 후속작인 디아블로 III(Diablo III)의 한국 비공개 베타 테스트가 4월 넷째주(4월 23일~29일 주간)에 시작될 예정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블리자드 코리아는 이번 베타 테스트를 통해 한국의 게이머들은 5월 15일 전세계적으로 선보일 디아블로 III의 출시를 성공적으로 진행하는 데 도움을 주게 될 뿐 아니라 게임 컨텐츠를 미리 테스트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비공개 베타 테스트 참가자들은 야만용사, 악마사냥꾼, 수도사, 부두술사, 마법사 등 디아블로 III의 5가지 캐릭터 중 하나를 택해 신 트리스트럼의 경계를 넘어 탐험하며 극악무도한 적의 무리들과의 전투를 벌인 끝에 해골 왕과의 무시무시한 대결까지 경험해 볼 수 있다. 이 흥미진진한 컨텐츠는 디아블로 III의 풀 버전에서 게이머들이 경험할 장대한 스토리의 일부에 지나지 않는다.

 

디아블로 III 베타 테스트 신청을 위해서는 배틀넷(Battle.net) 내 베타 테스트 신청/관리 페이지(https://kr.battle.net/account/management/beta-profile.html)를 방문하면 된다. 배틀넷 계정을 가진 사람은 누구나 이 페이지를 통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 진행 중이거나 진행 예정인 베타 테스트에 참여 신청할 수 있다.  

 

베타 테스트에 대한 추가 정보는 디아블로 III 공식 웹사이트( http://kr.battle.net/d3/ko/ )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베타 테스트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들은 또한 4월 13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페이스북 디아블로 III 베타 테스트 이벤트에 응모할 수도 있다. 이 이벤트는 최소 인원 10명 이상의 그룹 혹은 개인으로 참가 신청 가능하다. 페이스북 베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블리자드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Blizzard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디아블로 III는 윈도우 XP, 윈도우 비스타 및 윈도우 7 운영 체제에서 플레이 가능하며, DVD 버전과 현재 블리자드 웹사이트(http://www.blizzard.com/games/d3/)에서 디지털 예약 판매 중인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 모두 55,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디아블로 III는 게임물등급위원회로부터 청소년이용불가 등급 판정을 받았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마프티 psywin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4-13 12:52/ 신고
이미 다 만든 게임. 이게 베타가 맞긴한감;;
겨울이좋아 / 12-04-13 13:58/ 신고
예판 신청하고 베타도 신청했네요.
이제 기다리는 일만 남았습니다.ㅎ
Meho ho5945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4-13 19:28/ 신고
딱 시험기간이네요.ㅋㅋㅋ 너무한 것들...ㅡㅡ
끓여만든배 / 12-04-14 21:26/ 신고
예약판매 인기가 상당히 좋더군요.
꾸냥 / 12-04-15 23:17/ 신고
일반판보다 한정판 소식이 궁금하네요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4-19 11:49/ 신고
패키지 게임중에 잘 나가는 몇 안되는 게임..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