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넥슨, 삼국지를 품다 3차 서포터즈 테스트 및 마비노기 제네시스 2차 업데이트 실시

2012-04-13 19:40
이상호 기자 ghostlee@bodnara.co.kr

㈜넥슨(대표 서민)은 ‘마비노기’의 상반기 대규모 업데이트인 ‘제네시스’의 두 번째 신규 콘텐츠 ‘전장의 마에스트로-음유시인’을 12일 공개하고, ㈜엔도어즈(대표 조성원)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전략 3D MMORPG ‘삼국지를 품다’의 3차 서포터즈 테스트를 오는 1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삼국지를 품다의 3차 서포터즈 테스트는 1, 2차 서포터즈 테스트에 참가한 유저 1천1백 명과 지난 2주 동안 새롭게 모집한 유저 2천 명 등 총 3천1백 명을 대상으로 하며 오는 17일까지 5일 간 진행된다.

 

 

넥슨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보다 적극적인 의견을 수렴하고자 설문조사에 참여하거나 게임 플레이 후 외부 커뮤니티에 리뷰를 작성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품 미니 병풍’과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PvP(Player vs Player) 특화 콘텐츠인 ‘군영전(軍營戰)’ 및 ‘약탈’콘텐츠에 대한 의견을 등록한 유저들과 ‘군영전’에서 3승 이상의 기록을 달성한 유저에게도 각각 문화상품권과 ‘삼품 전통주잔 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삼국지 속 200여 명의 영웅들을 직접 지휘, 다양한 전술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의 재미를 즐길 수 있는 ‘삼국지를 품다’는 턴 방식 전략 RPG로, 웹 브라우저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동일한 게임플레이가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http://3p.nexo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마기노기 '제네시스'의 두 번째 업데이트인 '전장의 마에스트로-음유시인'을 통해 신규 장래희망 ‘음유시인’과 속도감 넘치는 ‘다이나믹 전투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와 관련 이벤트가 공개된다.

 

 

먼저, 지난 6일 프로모션 영상으로 사전 공개된 ‘음유시인’은 음악의 힘을 통해 적을 물리치는 캐릭터로, 악기 연주 시 공격과 방어의 효과가 발동되는 ‘음악스킬’과 적에게 직접적인 공격을 가하는 ‘멜로디쇼크’, 몬스터를 잠들게 하는 ‘자장가’ 등의 독특한 능력이 특징이다.

 

특히, 음유시인의 주무기인 악기의 경우 모든 종족의 캐릭터가 착용 및 사용할 수 있도록 해 활용도를 높였으며, 악기 사용시 화려한 동작과 영상효과를 동반한 액션 플레이를 통해 게임에 재미를 더했다.

 

또한, ‘다이나믹 전투 시스템’을 통해 전투 스킬의 발동시간과 적에게 공격을 받았을 때 캐릭터가 순간 경직되는 시간을 줄여 빠른 연속공격 및 신속한 전투가 가능해 졌으며, 공격 및 회복 등의 다양한 기술을 단축키로 자동화해 간편한 게임 플레이를 지원한다.

 

한편,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신규 콘텐츠 플레이 및 퀘스트 수행 등을 통해 ‘배틀 만돌린’, ‘리라’, ‘올 스킬 언트레인 캡슐’, ‘나오의 영혼석’ 등 다양한 특별 아이템 경품을 제공한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http://www.mabinogi.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마프티 psywin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4-13 19:56/ 신고
요즘 넥센은 겜 업데이트하느라 바쁘네요
끓여만든배 / 12-04-14 21:26/ 신고
넥슨은 서비스하는 게임이 정말 다양한 듯...
꾸냥 / 12-04-15 23:17/ 신고
넥슨은 게임 서비스 하는게 많은만큼 소식도 자주 올라오네요.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4-19 12:08/ 신고
웹게임이 아니라 3D MMORPG인가..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