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 뉴스 홈 인기 디지탈 뉴스

SK텔레콤, 태블릿 해외 데이터로밍 안내서비스 실시

2012-04-16 11:10
이수원 수석기자 swlee@bodnara.co.kr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이하 SKT)에서 태블릿 사용자의 해외 데이터 사용에 대한 안심환경 제공을 위해 '태블릿 로밍문자 안내 서비스'를 실시한다.

 

16일부터 제공되는 '태블릿 로밍문자 안내 서비스'는 SKT가 국내 이통사 최초로 출시하는 서비스로, 기존 태블릿 데이터로밍의 즉각적인 로밍 관련 정보 확인이 어려운 점을 개선했다.

 

이 서비스는 데이터로밍이 가능하나 문자 기능이 없는 태블릿 기기의 데이터 사용량, 로밍 부가서비스의 가입/해지, 로밍요금제 적용망 안내 등의 정보를 지정한 회선(휴대폰)으로 전송해준다.

 

또한 스마트폰 데이터로밍과 동일하게 사용금액마다 알림 문자를 발송해주며 데이터로밍 통화료 10만원 도달시 '데이터로밍 월 상한 서비스'에 의해 데이터 사용이 자동으로 차단된다.

 

태블릿 로밍문자 안내 서비스는 16일부터 T로밍 고객센터(1599-2011)를 통해 가입이 가능하며 무료 부가서비스로 제공된다.

 

SKT 이성영 제휴사업본부장은 "새로운 서비스 출시를 통해 스마트폰 사용자와 더불어 태블릿 사용자에게도 데이터로밍 안심환경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의 확대를 통해 전방위적인 안심환경을 구축하며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마프티 psywin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4-16 11:13/ 신고
요금폭탄을 막는 일이 되길...
끓여만든배 / 12-04-19 2:00/ 신고
해외에서는 가급적 안 쓰는게 돈 버는 길일 듯...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4-23 10:30/ 신고
어차피 과도한 요금때문에 사용도 안하는..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