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하시는 일 모두 잘 되시길 바랍니다.
 바람공자 미디어로그가기
 조회 : 293 , 2018/01/03 04:32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8년 무술년이 되서야 이제 대한민국의 서광이 비칩니다. 정부의 역할이 개개인에게 미치는 영향력은 미비한것 같지만 사실 엄청난 파장력이 있는데 이제서야 제대로 된 정부가 들어서 서광이 비치고 있습니다.

10여년의 기나긴 암흑의 터널에서 벗어나 이제서야 광명의 빛이 우리들 개개인을 비추는듯 합니다.

2018년에는 정부가 나서서 IT분야에 정책적인 지원은 물론 많은 투자가 이루어지게끔 유도해 다시한번 IT강국의 위엄을 되살리는 초석이 되는 한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수많은 산업중 IT분야의 고부가가치가 높은데다 기초가 튼튼한 만큼 정책적인 뒷받침만 충분히 해준다면 빠른 시일내에 큰 성과를 보일 것이라 생각됩니다.  특히 대그룹 중심의 정책은 이제 그만하고 중소기업과 소규모기업위주의 정책으로 IT산업의 근간을 다져주면 좋을듯 합니다. 

작은 기업일지라도 충분한 기술력이나 컨텐츠가 있다면 충분한 지원으로 뿌리를 단단히 내리게끔 지원해주고 해당기업은 가지를 쳐 여타산업까지 함께 흥할 수 있도록 했으면 합니다.

보드나라같은 IT언론도 충분한 지원을 받아 더욱 많은 컨텐츠로 성장하면 좋겠네요,^^

2018년 무술년 한해는 우리모두가 바라는 나라다운 나라가 된 만큼 IT산업은 물론 대한민국 전체가 흥겨운 나라가 되었으면 합니다.


 
0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폭풍전야 폭풍전야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8-01-03 22:39/ 이댓글에댓글달기
  회원분들이 제일 큰 힘이죠 ^^;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