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정식 수입 아닌경우 A/S 방법은?
 장효기
 조회 : 1124 , 2004/01/11 02:10

제가 우연찮게 CPU 태워먹는 보드? 를 테스트하다가 날려버렸군요.. ㅠㅠ

 

1600+ 날려먹고 남은 1800+ 마져 정식수입 아닌경우 A/S 방법 없나요?

 

AMD 코리아 측에 전화해보니 무지테크 보내라고 하는데 상담원도 그렇고 A/S 개판이군요.

 

AMD 초기에 나오는 녹색 (발열문제 해결안된) 그 쿨러를 같이 보내라고 하니..-_- 막막합니다. 리플점 부탁드릴게요

 
0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감자나무 (ID) 감자나무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04-01-11 2:26/ 이댓글에댓글달기
  아, 물론 박스제품에 관해서입니다. 세라믹은 정식유통 제품이 아닙니다.
  빅파이 (ID) / 04-01-11 3:13/ 이댓글에댓글달기
  많은 참고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디오네 / 04-01-11 20:17/ 이댓글에댓글달기
  오버하다 태운것도 아니고 보드과전압으로 불량보드로 탄것도 안해주고 쿨러장착하다 깨진것도 안해주고,그래서 어던걸해주냐고 물었습니다.
  HY0415 (ID) / 04-01-11 21:26/ 이댓글에댓글달기
  헉, 큰일이네 저도 XP1800이랑, BARTON2500사용중인데...ㅡㅡ;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