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 간만입니다...그리고..안녕히 계세요..^^;;;;
 아름다름 미디어로그가기
 조회 : 906 , 2004/01/13 19:26
안녕하세요...오래간만에 글 남겨보네요...;;

저의 ..;; 노랑머리 이니셜 사진을 기억하시는분이

과연 계실지.-0-

으흐흐..^^;;

지난번에 몇번 글 남기고 그랬는데.ㅡ.ㅡ 하두 바쁘다 보니.;;

가뭄에 콩나듯 여기 들어와서 둘러보고 가다가.

드디어 글을 남기네요..

아이디는 기억이 안나도..이니셜 사진 보니깐.

너무 익숙한 그림들이 몇개 보이네요..^^;

으흐흐.

실은 안녕히 계세요..라구 인사한 이유가.-0-

제가 군대 가거든요.-_-

1월15일 1시 대구 50사단훈련소 입소.-0-

그래서 1월14일에 대구 내려가기때문에 어케..

글을 다시 쓸수 있을까 해서 미리 글씁니다.^^

다들 잘 지내시구요~~~

제가 국빵의 의무를 다 하는동안 걱정마시고.-_-

다리 두발 뻗고 주무세요....에헤헤..

머리 빡빡 밀고 왔더니 왠지 홀가분 하네요.-0-

군데 쫌 춥기도...;;;

흠냐 그럼 다녀오겠습니다~

나중에 뵐게요

www.bodnara.co.kr 은 제가 기억에 꼬옥 남겨둘게요..^_^

그럼..(^^)(__)
 
1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하얀나라 (ID) / 04-01-13 19:30/ 이댓글에댓글달기
  헐.. 요즘 보드나라를 자주 찾아주시던 회원분들이 군대를 가시니 마음이 아프네요.ㅠㅠ

15일이면 내일모레인데.. 잘갔다오시구요.. 보직 잘받고 자대배치 잘받아서 좋은 군생활 되세요~~
  only4u84 (ID) / 04-01-13 20:57/ 이댓글에댓글달기
  또 한분이 멀리 이사를 다녀오시네요..
저도 한달뒤면 떠나는데..-_-;;

훈련소에서 잘 지내세요~~

제 친구와 같은 훈련소 들어가네요 대구 50사단..^^;
  dualmoon (ID) / 04-01-13 23:39/ 이댓글에댓글달기
  훈련소에서...몸 조심하세요...좀 많이 더러운 곳이지만...가볼만은 한듯...
  T_Ta (ID) / 04-01-14 1:24/ 이댓글에댓글달기
  회원들이 요새 자주 가네요
몸이나 상하지 않을련지
  로즈마리 (ID) / 04-01-14 12:00/ 이댓글에댓글달기
  날씨도 추운데, 몸건강히 잘 다녀오세용~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