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즈윈 서비스 다소 실망입니다.
 박춘우
 조회 : 1453 , 2004/01/20 20:52
작년12월31일 테라컴을 통해 에즈락 K7VM4을 사서 설치해 보니 부팅이 되질 않아서 1월8일 소포로 에즈윈에 보내어 1월10일 제일택배를 통해서 받았는데 이것도 글자가 거의 깨져서 바이오스 버전을 알려주는 두줄의 메시지가 나오고 더이상 부팅조차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다시 1월15일 우체국 택배를 통해 보냈는데 기다려도 보내주질 않아서 메일을 보냈더니 제품을 받았다는 답변만 하는것입니다.

상황설명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두번이나 같은 답변을 해서 제품 아이디 번호랑 포트위에 적힌 번호를 적어둔게 있어서 다시 메일에 보드정보랑 같은 상황설명을 해서 메일 보냈더니 잠시후 잘못했다고 메일을 보내더군요. 설연휴에는 택배를 받지 않아서 다음주에 보내주겠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2주 가까이 조립도 못하고 기다린 시간이 아깝고 다음주면 3주동안 쓰질 못해서 그냥 환불요청을 했더니 보드가 정상적인 바이오스 업데이트까지 한 제품이여서 해줄수가 없다는겁니다.

그런데 제가 가진 CPU, RAM, VGA, POWER 가 이상인가 싶어서 다른 보드를 이용해서 조립했더니 정상적인 윈도 설치가 되는 것입니다. CPU는 퓨처리안을 통해서 교체받아서 3D MARK 테스트도 거쳤으며 다른 부품들은 조립하기전 인텔 시스템에 꽂아서 확인까지 했지만 멀쩡히 돌아간것입니다.

정상적인 바이오스 업데이트를 했다면 화면이 깨지면서 바이오스 정보를 보여줄까요??

그리고 제가 과연 환불을 요구한게 너무 무리한 것입니까??

에즈윈측의 답변이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에즈윈입니다
AS보내드린 물건이 문제가 있으면 환불해 드리겠지만
전혀 문제 없습니다 저희가 바이오스도 새로 업데이트 해서 보내 드린 제품이며 100% 정상 동작하는 제품입니다.

 
1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wowl95 (ID) / 04-01-23 1:56/ 이댓글에댓글달기
  그러니까 바이오스 업데이트 안했는데 거기서는 정상적인 바이오스 업데이트 한 제품이라 환불 못해준다는 건가요? 좀 헷갈리네요...
아예 테라컴에다가 제품 교환받으시면 그런일 없었을텐데..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