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CPU A/S 정책.........
 이상선
 조회 : 2639 , 2007/06/20 16:29
오늘 인텔 CPU A/S 신청을 하다가 알게 된 사실인데 인텔 CPU 는 쿨러가 없으면 절대 A/S 못해 준다고 합니다..

상담실장 인가 하는 고객지원팀 높은 사람과 통화를 했는데
쿨러가 없으면 자기네 규정상 A/S 를 불가라고 자꾸만 반복 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왜 중요한 부품인 CPU 는 있는데 쿨러가 없으면 A/S 가 안되냐고 하니까 자꾸만 또 규정상 문제니 어쩔수 없다고만 하네요..

솔직히 요새 누가 인텔정품 쿨러 쓸까요??

냉각능력도 안좋은 쿨러를 그까짓 싸구려 쿨러 없다고 A/S 안된다고 하니 열불이 터지는 군요...


인텔의 그러한 배려? 때문에 20 만원 이나 하는 CPU 페기처분 하게 생겼네요..

A/S 란건 소비자 입장에서 A/S 를 해주는거지 자기네 회사 입장을 위해서 A/S 해주는거 같아 오늘 몹시 열이 뻗치는 군요..

쿨러는 별도의 보조장치 인데 서브가 업다고 메인을 A/S 안해주는 겪이니 열통이 터집니다..

그러면 제 과실이 있으니 반만 제 부담 으로 하자고 최후의 방법을 제시해도 죽어도 안되겠다고만 합니다..

정말 어이가 없지 않습니까?

CPU 전체 가격에 크게 비중도 차지 않는 쿨러 하나 없다고 비싼 돈주고 산 CPU A/S 못받고 페기처분 하게 생겼으니 말입니다..

인텔 그동안 돈 많이 벌고 그랬으면 그렇게 빡빡하게 안해도 될터인데 대기업 이란 인텔이 저렇게 얄팍하게 기업운영 하는거 보니
한심 하군요..

앞으로 성능을 떠나서 인텔 CPU 정말 못쓸거 같네요 저한테 무척 충격이라..

과연 A/S 는 누구를 위해서 해주는 것일까요??

인텔에선 그걸좀 알았으면 하는군요...

여하튼 인텔 CPU A/S 받을분들 쿨러도 있어야 한다니 저처럼 돈버리시는일 없기 바래요..

인텔도 MS 와 마찬가지로 돈좀 벌더만 소비자 보는걸 개똥 으로 아는 회사인가 봅니다..

참고들 하세요.. ㅠ.ㅠ
 
5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bluemun (ID) bluemu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07-06-20 17:43/ 이댓글에댓글달기
  CPU쿨러 구하면 됩니다. 중고로 찾아 보시면 될 듯 아님 가까운 지인 PC에서 잠시 빌리는 것도 좋은 방법
  kama136 (ID) / 07-06-20 18:10/ 이댓글에댓글달기
  인텔 cpu a/s는 무조건 쿨러 있어야하죠... 그래서 대부분 정품 쿨러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따로 보관해둡니다. 저같은 경우는 펜3시절부터 무조건 인텔 cpu 구입하면 정품 쿨러를 따로 보관해두었습니다.
  milkblue (ID) milkblue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07-06-20 21:44/ 이댓글에댓글달기
  정품 쿨러 하나 구입하면 안되나요. -ㅅ-;

전 아직 CPU A/s 는 받아본 적이 없는데 경험하신 분들이 많은 걸 보면 CPU 도 나름 고장이 잘 나는 부품인가 봐요.
  beaumale (ID) beaumale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07-06-20 21:58/ 이댓글에댓글달기
  리테일/그레이 박스 등 리테일로 유통되는 제품과 OEM 납품되는 제품간의 워런티를 구분하기 위해 정품쿨러 여부를 확인한다고 보시면 될듯한데요. 정품쿨러가 일종의 보증서 역할을 하는거죠.
실제로 박스 제품의 설명서에 표기된 부분을 발췌해 보면 To request warranty service from Intel, you must contact ICS ~ 중략 ~ and return the Product (the boxed Intel processor and accompanying thermal solution) to the designated ICS center. 즉, 워런티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해당 제품을 서멀 솔루션(쿨러)과 함께 지정된 지역의 ICS(인텔 커스터머 서비스)센터로 보내라고 기재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글로벌 기업이다보니 A/S 일관화를 위한 가장 합리적인 정책이라고 생각되는데 말이죠. 구매 후 설명서를 한번이라도 읽어보셨더라면 정품쿨러를 분실(혹은 폐기)하는 사태가 없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leafrain (ID) leafrai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07-06-21 1:46/ 이댓글에댓글달기
  고이 모셔두고 있죠..^^
  pmicro (ID) pmicro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07-06-21 12:50/ 이댓글에댓글달기
  원래 선풍기가 소모품이 아니라 없어면 안될 써멀인 필수품이라 한 몸뚱이라서 그렇읍니다. 선풍기 중앙에 레이져 스티커의 뽀쓰가 한 몫하지요. 중고로(몇천원) 구하시던지 하셔서 RMA 잘 받으세요~^^

지금 돌아 댕기는 선풍기가 많아서 무슨 CPU인지 나와 있다면 렌탈해 드릴 수 있는데 아쉽네요.
  ljhhjw (ID) ljhhjw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07-06-23 10:42/ 이댓글에댓글달기
  쿨러 하나 구하시는게 젤 낫겠네요. 정품 쿨러는 사용안해도 보관을..
  blasty (ID) blasty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07-06-24 16:51/ 이댓글에댓글달기
  약관에 적혀있는 규정이니까요
  bmw375 (ID) bmw375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07-07-03 1:10/ 이댓글에댓글달기
  저도 여분이 있는데 잘 둬야겠군요. 조심해야겠습니다.
  모래도스 (ID) / 07-07-17 20:37/ 이댓글에댓글달기
  버리시는 분 저한테 버리십시오 ㅋㅋ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