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ITCH STEREO BLUETOOTH EARPHONE
 아라키스 미디어로그가기
 조회 : 51 , 2017/09/17 17:24
  이 게시물의 태그 : 블루투스, 이어폰/헤드셋/마이크


첨부사진 1.클릭시 확대됩니다.






안녕하세요. 회원여러분!

요이치 블루투스 이어폰 비스트 TWS YBS300 체험기입니다. 요즘은 대부분 시중에 다녀보면 유선 넥밴드류 등 사용하는 것을 흔하게 보게 되는데요.


요이치 블루투스 이어폰 비스트 TWS YBS300 는 완전 무선에 스테레오 이어폰입니다. 또한 각각 한 개만 사용하는 모노 사용도 가능합니다. 어떤 제품인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제품에 대한 정보를 더 보시려면 여기를, 유통사 정보를 더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본 사용기(리뷰)는 에누리 체험단을 통해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제품 개봉해보기        




포장 박스 모습입니다. Yoitch 라는 브랜드명과 한 눈에 제품이 어떤 것인지 사진으로 소개가 되어 있습니다.


후면에는 특징, 사양, 구성품 등이 소개가 되어 있습니다. 고객센터 기재로 070-4219-5012 쉽게 A/S 받을 수 있게 했습니다. KC 외에 국제 인증을 받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봉인 라벨이 아래 위로 있으며 소비자 사용에 대한 주의 문구가 기재 되어 있습니다.



제품을 개봉해 본 모습인데요. 운송 중 파손에 대비해서 완충용 스폰지와 종이 박스가 들어가 있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본체, 충전거치대, USB충전 케이블, 추가 이어팁 1세트, 사용 설명서 가 동봉 되어 있습니다.


제품 사용 설명서인데요. 글자를 너무 작게 해서 잘 알아보기 어렵습니다. 좀 크게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하드웨어 살펴보기       




충전기 모습입니다. LED 표시로 적색으로 충전하다가 완충 시 청색으로 바뀝니다.


충전 크래들 포트모습이며 자석이 있는 이어폰과 손쉽게 결합이 됩니다.


먼지 유입 방지와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와 디자인을 하고 있어 외부 활동 시 좋아 보입니다. 충전기를 한 번 충전 후 이어폰을 충전기에 3번 충전 할 수 있습니다.


후면에 국제 인증 마크와 미끄럼 방지 처리를 볼 수 있습니다.


이어폰 본체 모습입니다. 역시 국제 인증과 브랜드로고 볼 수 있습니다.

TWS 라는 스테레오 지원 기술로 스테레오 음악 청취가 가능합니다.


아래 두 개 홈이 충전기에 연결하는 단자입니다. 귀에 들어갈 이어캡은 일반적인 사이즈로 보입니다.


5핀 to USB 케이블로 약 30Cm입니다. 케이블은 플랫 타입입니다.


충전기에 케이블을 연결한 모습니다.


이어폰을 충전기에 장착한 모습입니다.




       제품 사용해 보기       




충전기를 PC에 연결한 모습니다.


출처: http://storefarm.naver.com/yoitch/products/2133144530?NaPm=ct%3Dj7nvtlkv%7Cci%3Dshopn%7Ctr%3Denu%7Chk%3Dd192251e60533be02e1fc3429b193b8c3c5e531b





충전기 충전중 일 때 모습입니다. 이어폰도 같이 충전이 같이 되네요. 충전기가 완충 되면 청색 LED로 바뀝니다.


        

메뉴얼에 나오는 전원 on/off 사용법입니다. 이어폰의 MFB 멀티펑션 버튼을 4초간 누르고 있으면 전원표시 LED가 이어폰에 켜집니다.

전화 통화 이용을 위해서는 이어폰의 MFB 멀티펑션버튼 사용법이 이 제품에서 집중할 부분으로 보입니다.



출처: http://storefarm.naver.com/yoitch/products/2133144530?NaPm=ct%3Dj7nvtlkv%7Cci%3Dshopn%7Ctr%3Denu%7Chk%3Dd192251e60533be02e1fc3429b193b8c3c5e531b



스테레오로 음악이나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TWS 라는 기술인데요. True Wireless Stereo 약자입니다.

이어폰 두 개 중 한 개를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에 블루투스로 페어링 한 후 나머지 이어폰을 전원 on 하면 먼저 이어폰과 자동 연결이 되어 스테레오 무선 이어폰으로 사용 되는 원리입니다.


전화 통화시에는 TWS로 사용 중 이었다면 전화가 왔을 때 한쪽에서만 나는데요. 정상입니다. 두 이어폰에 다 마이크가 달려 있기 때문에 하나로만 통화하게끔 되어 있어서 그렇군요.




  매뉴얼에 나오는 스테레오 페어링 방법입니다.

그런데 사용하다보니 위에 전원 켜는 것과 스테레오 페어링이 별개로 설명이 되서 어렵게 보일 수 있는데요.


그냥 한번에 7초 가량 누르고 있으면 전원이 켜진 후 스테레오 페어링으로 바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좌우 구분이 없습니다. 위 3번 항대로 그때 그때 둘 중 하나가 마스터 이어폰이 되더군요. 그럼 이어폰이 스테레오로 된 상태에서 스마트폰에 연결해 보겠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사용해보기       




  휴대폰의 환경설정에서 블루투스 기능을 on 후 비스트 이어폰이 검색 되면 선택을 하면 됩니다.


자동으로 전화 통화와 오디오 기능 설정이 완료 되어 사용할 준비가 끝났습니다.


인터넷으로 동영상 시청을 해보았습니다. 매우 또렷하고 맑은 소리를 들을 수 있군요. 끊김이 있지 않을까 했는데요. 전혀 그런것이 없습니다.

전화 통화 역시 매우 만족스러운 사운드입니다.



       태블릿PC 에서 사용해보기        




기존에 사용중인 태블릿PC에서도 사용을 해봤습니다. 처음에 약간 인식을 하는데 안잡혀서 이상했는데요. 이어폰의 버튼을 다시 on/OFF 하니 되더군요.


연결 중에 이런 번호를 묻는게 나오는데요. 몇 번 안되다 되었습니다. 매뉴얼에서 제공하는 번호는 안맞는군요. 순서대로 나오는 번호를 해보면 맞는게 있더군요.



연결이 완전히 되서 사용준비가 다 되었습니다.



태블릿 PC 에서 설정이 어떻게 잡혔나 살펴보았습니다. 블루투스 제품에 맞추어서 잡혀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음악 감상과 인터넷 통화를 해보았는데요. 역시 선명한 소리 전달을 해줍니다.



      마무리       


외부 활동 시 사용에 아주 편리하고 선이 없어서 거추장스러운 느낌이 전혀 없어서 좋습니다.

사용 시간도 아주 긴건 아니지만 충전기로 바로 충전이 3번정도 가능해서 좋습니다.

충전 상태를 바로 알 수 있어서 좋습니다. 배터리 경고음이 있어 방전전에 충전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생각보다 맑고 또렷한 소리를 들려주어 음악 감상이나 영화 볼 때 만족감을 주더군요.

각 각 하나만 사용할 때 번갈아 가며 사용이 가능해서 오히려 더 긴 시간 사용도 가능하고 사용하기 나름이더군요.

사용시간이 짧아서 제품력을 다 알 순 없었지만 사용중 불편한 사항은 없었습니다.

외부에서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으로 추천 할 만한 제품입니다.


이상으로 체험기를 마치겠습니다.

[이 사용기(리뷰)는 에누리 체험단을 통해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0


 
116.39.87.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네오마인드 / 17-09-18 15:03/ 이댓글에댓글달기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