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거스 15.6형 노트북 백팩 시티스마트 에센셜 TSB913AP-70
 호도알
 조회 : 186 , 2018/01/17 06:56
  이 게시물의 태그 : 타거스


 




■ 타거스 15.6형 노트북 백팩 시티스마트 에센셜 TSB913AP-70

유무선 기술이 발전한 정보화 시대에 살다보니 외출할 때면 챙겨야 할 짐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

옛날이라고해서 빈손은 아니였지만 지금처럼 꼭 챙겨야할 몇 가지가 정해져 있는건 아니었죠.

그저 책 몇 권 가방에 넣고 다니면 충분했던 과거에 비해 지금의 우리 짐은 훨씬 무겁고 복잡해진 것 같습니다.

기왕 가방을 메고 나갈거라면 잘 만들어진 가방을 메고 나가는 것이 좋겠죠.


오늘은 노트북 가방으로 유명한 타거스의 5.6형 노트북 백팩 시티스마트 에센셜 TSB913AP-70을 리뷰 하겠습니다.




★동영상

타거스 15.6형 노트북 백팩 시티스마트 에센셜 TSB913AP-70의 모든 것을 요약한 동영상입니다.

영상을 보면 이 제품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같이 보시죠.





◆스팩

타거스 15.6형 노트북 백팩 시티스마트 에센셜 TSB913AP-70의 스팩입니다.

제품 페이지에 나온 것과 사용하며 느낀 점을 요약했습니다.





◆개봉

타거스 15.6형 노트북 백팩 시티스마트 에센셜 TSB913AP-70 개봉 사진입니다.

주변 부품이 없는 제품이라 개봉 과정이랄 것도 없을만큼 간단합니다.

파란 택배 봉지만 풀면 그냥 나옵니다.





◆외형

타거스 15.6형 노트북 백팩 시티스마트 에센셜 TSB913AP-70의 외형입니다.

디자인, 재질, 편리함을 위한 배려... 등을 눈여겨 보시기 바랍니다.






◆수납공간

어디에 무엇을 넣으면 적당한지... 등, 수납 공간을 보는데 의미가 있겠습니다.

노트북을 위한 기본 구조에서 출발한만큼 노트북의 주변기기, 업무용 서류, 노트, 책...  을 넣기 편한 구조 입니다.

백팩은 디자인, 재질과 더불어 내부 수납공간을 어떻게 배분했느냐가 무척 중요 합니다.

이 부분이 사용의 편리함과 효율을 가져다 주기 때문입니다.

안경 수납부가 맨 위에 있는 것이 인상적입니다.





◆사용

타거스 15.6형 노트북 백팩 시티스마트 에센셜 TSB913AP-70 실사용을 위해 여행을 생각하며 이거저거 채워봤습니다.

태블릿, 카메라, 액션캠, 책 몇 권, e-북리더, 충전기, 보조배터리, 헤드셋, DAP, 필기구, 블루투스 키보드 2개, 블루투스 스피커, 삼각대, Wi-Fi 증폭폭기, 휴대용 HDD, 후레쉬, 소형 파우치...,

함께 보시죠.



어깨에 맨 모습도 찍었습니다.

친구 입니다.  모델이 시원 찮아서 가방이 죽네요. ㅡ..ㅡ;




◆가방은 어떤 옷과도 어울려야 할만큼 디자인도 좋아야 하지만 수납공간을 어떻게 배분했느냐에 따라 편리함에서 차이가납니다.

내용물, 특히 노트북을 잘 보호해줘야 하고, 그 주변기기를 수납하기에도 편해야 합니다.

가방이니만큼 노트북 이상의 수납 기능이 있어야하고, 오래 사용해도 가방의 형태가 편하지 않아야 하며, 어느정도의 방수와 내구성도 중요합니다.

이러한 여러 조건을 충족시켜야 하기 때문에 백팩도 명품이 존재하는 것입니다.

사치품이 아니기 때문에 명품이라는 말보다는 신뢰할 수 있는 제조사라는 말이 더 어울리겠네요.


타거스는 업무용이이나 학생생용 가방쪽으로 꽤 알려진 회사입니다.

이 회사 제품을 많이는 안써봤지만 그동안 써왔던 제품과 안감이라든가 필기구 수납부에 달린 고리라든가... 자크, 멜빵... 등에서 익숙한 부분부분이 보여 낯설지 않았습니다. 

체험기를 쓰며 며칠동안 사용한 결과 쓸만한 백팩이라는 결론을 내리며 체험기를 마무리 하겠습니다.



ㅡ장점

*.외형, 내부 모두 깔끔하게 마무리도 이상 없음.

당연한 말일 수 있으나 알려진 회사 제품은 품질에서 가성비를 배반하지 않는다는 것을 실감.


ㅡ단점

*.기본 마무리는 이상없으나 실밥이 너울거리는 곳이 두어군데 있었음.

이러한 자잘한 마무리만 좀 더 신경 썼더라며 좋았을 듯 싶다.




'‘이 사용기는 알파정보통신와(과)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




 
0


 
175.114.212.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