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가성비. 퓨전FNC VPULSE BT-N15 블루투스 넥밴드 이어폰 사용기
 GamerZ
 조회 : 192 , 2018/01/25 01:11


안녕하세요 GamerZ 인사드립니다.

최근 블루투스 이어폰 시장은 고급형 제품부터 보급형 라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블루투스 제품군들이 출시되어 있는데요.

소비자들은 막상 제품을 구입하려해도 나에게 맞는 제품이 과연 무엇인지 헷갈리는 경우도 많습니다. 음감을 중점적으로 두어 고급형의 제품을 선호하는 분들도 있으며, 출퇴근시 편하게 사용하기 위해 구입하는 소비자들도 많습니다.



http://fusionfnc.co.kr/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넥밴드 타입의 보급형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다나와 온라인 마켓 기준으로 무려 1만원 중반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상당한 가성비를 지닌 제품으로 이젠 우리에게 너무나 익숙한 퓨전FNC에서 유통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퓨전FNC의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해본적이 있으며, 직접 A/S 센터를 찾아 사후서비스를 받아본적이 있어 퓨전FNC의 서비스가 얼마나 좋은지 너무나도 잘 알고 있어, 보급형 블루투스 이어폰을 찾는분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기도 한제품입니다.


Package


퓨전FNC VPULSE BT-N15 블루투스 넥밴드 이어폰은 블랙과 실버의 2종의 컬러로 출시되어 있으며, 스펙을 살펴보면 블루투스 4.0 버젼으로 상당히 깨끗한 음질과 약 1시간 30분 정도의 충전으로 6시간 정도의 플레이 타이밍과 대기시간 300시간 이상의 효율적인 저전력설계가 접목되었으며, 27g의 가벼운 무게와 이어폰과 넥밴드 끝부분에 마그네틱 처리하여 케이블의 단선과 꼬임 방지 및 보관이 용이하도록 처리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한 컬러로 깔끔하고 심플한 외형 박싱처리와 전면부에 퓨전FNC VPULSE BT-N15 블루투스 넥밴드 이어폰의 디자인을 인쇄해놓았으며, 패키지 박스 후면부에는 특징적인 요소와 퓨전FNC의 A/S센터의 정보까지 꼼꼼하게 잘 표기해놓았습니다.



패키지의 기본 구성은 퓨전FNC VPULSE BT-N15 블루투스 넥밴드 이어폰과 2쌍의 여분의 실리콘 이어팁, 그릭고 마이크로 5핀 충전 케이블과 한글 메뉴얼의 기본구성입니다.



기본 동봉된 실리콘 이어팁은 쫀득한 편으로 이어폰에 기본 부착된 이어팁 포함 L/M/S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Design


퓨전FNC VPULSE BT-N15 블루투스 넥밴드 이어폰의 기본 디자인을 살펴보면 넥밴드 타입으로 목에 간편하게 걸수 있으며, 넥밴드 좌우 끝부분에는 컨트롤 버튼이 위치한 원형 바타입의 형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각 버튼은 음각으로 해당 기능을 의미하는 로고가 각인되어 있습니다.



넥밴드의 끝단부는 마그네틱 처리되어 이어폰을 사용하지 않을때에는 간편하게 좌우 밴드 끝단부에 이어폰을 부착하여 목에 걸수 있어 보관이 용이하며 그만큼 외부에서 활동성이 많은 경우에도 큰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넥밴드 좌우 윗부분에는 케이블의 길이를 조절할수 있는 클립이 장착되어 있어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착용할수 있도록 꼼꼼하게 배려되어 있습니다.



간혹 어떤 제품들은 이어팁을 교체시 이어폰의 노즐부의 이어팁 고정 홈 부분이 너무 얕아서 이어팁이 그냥 쑥쑥 빠져버리는 경우도 있는데, 퓨전FNC VPULSE BT-N15 블루투스 넥밴드 이어폰은 이 홈의 깊이가 제법 깊은 편으로 어지간한 힘으로해서는 자연적으로 이어팁이 빠져서 도망갈일은 없을듯합니다.



노즐부의 그릴도 먼지와 이물질이 이어폰 내부로 들어가는 것을 막고자 촘촘하게 잘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이어폰은 플라스틱 소재의 하우징이 사용되었으며, 작은 크기로 일반적인 인이어 타입의 이어폰 크기와 대동소이하다고 보면 될것 같습니다.



넥밴드의 좌우 컨트롤부는 컨트롤 버튼이 어떤 기능을 의미하는지 보기쉬운 음각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Feature


퓨전FNC VPULSE BT-N15 블루투스 넥밴드 이어폰은 스펙상으로는 1시간 50분의 충전시간으로 표기되어 있으나 실제 사용해본 결과는 환경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의 경우 1시간 30분 정도로 완충 되었으며, 완충시 볼륨 60~70% 정도로 스펙과 거의 일치하는 6시간 정도를 사용할수 있었습니다. 이 상태표시 LED는 충전중에는 RED LED가 점등되며, 완충시 BLUE LED가 점등됩니다. 



전원을 ON시키면 여성음성의 영문 안내와 더불어 자동으로 페어링 모드로 진입하게되며 간단히 스마트폰에서 이어폰을 찾아 터치만해주면 페어링 과정은 너무나 손쉽게 완료됩니다.



퓨전FNC VPULSE BT-N15 블루투스 넥밴드 이어폰으로 기본적인 전화통화 음질은 상대방의 음성도 깨끗하게 들리고 내가 말하는 음성 역시 상대방이 굉장히 깨끗하게 잘들린다고 하는걸보니 마이크를 통한 음성 전달력이 꽤나 좋은것으로 판단합니다.



퓨전FNC VPULSE BT-N15 블루투스 넥밴드 이어폰으로 경쾌한 음악부터 조용한 발라드 풍의 음악까지 다양하게 들어봤는데요. 일단 넥밴드 타입이 갖는 활동성의 장점을 편안한 착용으로 충분히 느낄수 있었으며, 노이즈 없이 깨끗한 음질과 큰 치찰음없이 올라운드적인 성향으로 어떤 음악에도 부담감없는 재생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Conclusion


퓨전FNC VPULSE BT-N15 블루투스 넥밴드 이어폰은 현재 다나와 온라인 마켓 기준으로 1만원대 중반에 주로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는데요. 과연 이 가격대의 제품들을 찾아본다고 한다면 A/S도 불가능한 중국산 제품들이 태반일텐데요. 제품의 마감도나 음질 여러 측면으로 볼 경우 중국산 제품들과는 차별적으로 달랐습니다. 흡사 가격대를 모른 상태로 주변분에게 이거 들어보고 얼마짜린지 맞춰보라고하니 거의 대부분 3~4만원 정도로 볼만큼 제품의 가성비는 상당히 만족스러운 제품였습니다. 저렴한 가격대의 제품을 찾는 분들에게 퓨전FNC VPULSE BT-N15 블루투스 넥밴드 이어폰을 적극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본 리뷰는 퓨전FNC와 다나와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0


 
218.159.222.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